본문

[잡담] 삼성65ks9500 어제 as기사분 왔다갔습니다.(빛샘판단 부탁드립니 [21]




(1249347)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2172 | 댓글수 21
글쓰기
|

댓글 | 21
1
 댓글


(IP보기클릭).***.***

와... 저게 뭐지... 너무 심한데요?
16.04.26 16:42

(IP보기클릭).***.***

일반적인 시청화면에서는 저렇게 많이 보이진 않는데 TEST화면에서는 다행히?() 제가 본것 중 가장 심하더군요... | 16.04.26 19:58 | |

(IP보기클릭).***.***

삼성 정말 반성해야됩니다.. 전에 제것도 저랬기 때문에 어떤 정도인지 알거 같습니다. 사진처럼은 아니지만 육안으로 빛샘이 편하게 보일정도지요? 아무래도 65ks9500은 엣지형으로 1000니트찍으려고 led광량 셋팅을 과하게 해서 출시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렇게 까지 불량률이 심한게 55ks9500과 달리 65인치는 저 디밍설계 자체가 좀 무리수가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16.04.26 16:46

(IP보기클릭).***.***

Legendary otaku 님도 ks9500을 구입하셨다가 LG걸로 구입하신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도 그렇게 할수있으면 하고싶은 심정입니다. 어떻게 대처하셨는지 알수있을까요? | 16.04.26 16:52 | |

(IP보기클릭).***.***

집에 1차로 방문하시는 기사님하고 왈가불가 해봐야 소용없구요.. 그 기사님 소속된 서비스센터 팀장에게 대신 자료를 보여줘서 판단해달라고 해야합니다. 그때 당시 서비스센터 팀장님이 말하기를.. 설치 당일에 설치기사에게 불량관련 연락을 취했는지 아닌지가 중요하다고 했었습니다.. 저는 설치 당일에 기사님께 문제가 있다고 연락해서 당일 회수는 안했지만, 일주일 정도 후에 큰 무리 없이 회수해갔었습니다. 물론 당일 회수가 아니었기 때문에 서비수센터 팀장하고 전화 여러번하고 그 과정은 꽤나 번거롭긴 했습니다. | 16.04.26 17:04 | |

(IP보기클릭).***.***

LED백라이트면 어쩔수 없어요.... 걍 그러려니 하고 써야죠 뭐
16.04.26 16:47

(IP보기클릭).***.***

이게 어쩔 수 없는건가요?? 다른 LED 제품과 비교해봐도 확연히 차이가 나는데...? | 16.04.26 16:53 | |

(IP보기클릭).***.***

저러면 검은 화면 나오는 일반적인 게임이나 영화 감상시에도 집중 불가능입니다. 당연히 불량인데 저 65인치 불량률이 너무 심해서 앞으로 삼성에서 어떻게 나올지가 염려되는 부분이네요..
16.04.26 16:54

(IP보기클릭).***.***

맘편하게 환불하시고 oled로!!!!!
16.04.26 16:54

(IP보기클릭).***.***

환불이던 교환이던 어떻조치라도 받아 양품을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 16.04.26 20:03 | |

(IP보기클릭).***.***

충분히 교품대상입니다. 삼성 AS가 참 웃긴게 프리미엄 모델이나 보급형이나 일단 물류에서 배송이 완료된 이후에는 조치받기가 참 힘듭니다. 그래서 삼성 TV는 무조건 도착당시 가능한 모든 점검을 하고 문제 있을시에는 재출고 요청해야 됩니다. 올해 패널품번이 FA-식이던데 이전 TH-일 때에 비해 빛샘이나 불량인 경우가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작년 모델들도 이정도 수준은 아니었는데..대처하는 모습이 상당히 실망스럽군요. 강력히 주장하셔서 꼭 제대로 된 제품을 다시 받으셨으면 합니다.
16.04.26 16:56

(IP보기클릭).***.***

조언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 16.04.26 20:05 | |

(IP보기클릭).***.***

저도 서비스 기사님께서 두번이나 방문하셨는데, 모두 정상판정내리셨죠.. 전 두번째 기사님이랑 언쟁(?)좀 하고 본사요청했습니다.한번 더 고객센터로 저나하셔서 요청하세요. 다른기사분으로., 그리고 암막상태에서 암부가 많은 영화(다크나이트라던가,,)를 재생하신 후 동영상으로 촬영하신 후 강력하게 요구하세요. 불량판정 받으신 후에는 환불 추천드립니다---;; 저는 교환한다했는데 새로 온놈이 더 심한 제품으로 배송와서 착화안하고 돌려보냈습니다. 아무래도 다른 고객한테서 회수한거 저희집으로 가져온 듯한 느낌-_-;; 27일 이후로 다른제품 들고오신다는데 두고봐야죠 뭐..
16.04.26 17:09

(IP보기클릭).***.***

조언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 16.04.26 20:05 | |

(IP보기클릭).***.***

참 지긋지긋한 대사네요 LED 특성이라 어쩔수없다. 제가 만났던 삼성 AS 기사님들 대사와 토시하나 안틀리네요. 매장에서 확인후 연락하겠다는 말까지( 결국 안왔구요 저말은 즉 본인은 발빼겠다는 말;) 기다리면 본사에서 연락이 오겠지만 급하시면 바로 팀장하고 연락하는게 빠를거에요. 댓글 보시는분들중 플래그쉽 모델 TV 사실분은 AS 받을때 동네 지역기사 부르지 마세요 시간낭비에요 99프로 그냥 말로 때우고 돌아갑니다; 하루 그냥 날아가고 똑같은 말 두번해야 합니다.. 특히 환불이나 교환건은 이사람들 힘이없어요.. 기껏해야 패널교체인데 이것도 같은 증상이라도 인성에 따라서 복불복; 유선상으로 무조건 본사 기사님 요청하시는게 좋습니다
16.04.26 17:14

(IP보기클릭).***.***

조언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 16.04.26 20:05 | |

(IP보기클릭).***.***

저는 애초에 1차 방문 기사님 설득시킬 생각은 없었지만, 님처럼 증상 보여주고, 사진 잘 찍을 수 있게 도와드리고, 로컬디밍이 어쩌니저쩌니 하면서 좀 아는척하고나서 기사님 돌아가실 때 살짝.. '보시기에 어떠신거 같냐'고 물었더니 역시나 보수적인 반응이셨습니다. 대답하기를 굉장히 껄끄러워하면서 '본인이 보기에는 정상인거 같은데.... 지금 이 자리에서 정상이라고 말해도 고객님이 계속 쓰실거 같지도 않고.... 본사에서도 자료 없이 증상 얘기했더니 그건 스팩이라는 답변을 받았다'와 같은 얘기를 하시면서.... 그래서 저는 잘 알겠고 팀장님께 증상 보고 부탁드리고, 저에게 따로 연락 부탁드린다고 했었습니다. 주말 지나고 팀장님께 연락와서 처음에 펌웨어로 업데이트... 뭐 이런 얘기 하셔서, 그건 좀 아닌거 같고.. 원래는 같은걸로 교환 받으려고 했으나 왠지 검수도 제대로 안한 상품이 양품이 올거 같지도 않고, 이 상황이 좀 골치가 아파서 환불요청 드린다고 했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날인가 1차 방문 하셨던 기사님께 전화가 와서 '처음 방문 당시에는 본인이 정신이 없어서 정상이라고 했는데, 그건 아닌거 같고 문제가 있는거 같으니 팀장님하고 얘기해서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다'고 하셨었죠.. 참 그리고나서는 팀장님께서 전화하시더니 증상을 보기 위해 본사에서 방문할 수도 있다..뭐 이런 얘기 하시길래, 제가 집에 들어가는 시간이 거의 저녁이라 따로 시간 내기는 어렵고 찍어놓은 동영상이 많으니 필요하면 보내드린다고 했죠. 나중에 그 팀장님이 동영상 보내달라고 하셔서, 보내드리고 여차여차 회수해 갔었습니다.. 요즘 삼성 서비스센터도 이거 때문에 골머리겠지만 65ks9500 오너들도 골치가 아플거 같습니다. 부디 잘 해결 보시기 바랍니다.
16.04.26 17:53

(IP보기클릭).***.***

조언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 16.04.26 20:07 | |

(IP보기클릭).***.***

이건...정말 너무한 수준이네요.. 제 65KS9500도 약간은 빛샘...이 있는편인데..위에 사진을 보니 제 TV는 빛샘도 아니군요... 꼭 잘 해결되시기 바랍니다.
16.04.26 21:23

(IP보기클릭).***.***

기사를 잘 만나야 합니다. 협력업체 직원들이라 저런 일 발생할때 기사들 할당량 뭐 이런 정책적으로 불리해서 잘 안해주는 기사들이 많다더군요. 아무튼 사진으로 심해보이는데 저 정도면 실제 영상에서도 감상시 불만이 많겠는데요? 근데 저거 디밍 on 인가요? off 인가요? 전자면 더 문제지만 후자라도 문제인게 저 모델이 정면기준 디밍 off 하고 클라우딩, 빛샘이 거의 없는 모델이거든요. 작년모델보다 블랙균일도가 훨씬 좋은 제품인데 음 초기불량 아무튼 문제입니다.
16.04.26 21:28

(IP보기클릭).***.***

불량만 아니라면 작년 모델 경우에도 성용님처럼 99프로 만족하시거나 저 처럼 90프로는 만족하는 수준인데 저런 불량 걸리면 진짜 ..
16.04.26 21:30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56)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10)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41)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9)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379271 영상 [무이무이] 463 2024.04.20
379270 잡담 로또왕자 65 28614 2024.04.17
379269 질문 행운이필요해 1504 2024.04.06
379268 잡담 하프백수 6 5650 2024.03.30
379267 잡담 하늘천사 1672 2024.03.20
379266 정보 ruli123 1 1221 2024.03.17
379264 질문 Lapis_ex_Coelis 1507 2024.03.12
379263 잡담 하늘천사 1654 2024.03.03
379262 잡담 하늘천사 1426 2024.03.02
379261 잡담 -대장- 1579 2024.03.01
379260 잡담 Metiagee 1597 2024.02.28
379259 질문 곰곰이! 1348 2024.02.25
379258 사용기 실명임 "이민호" 1 2058 2024.02.19
379257 질문 파워약장수 2 6463 2024.02.10
379256 질문 루리웹-8694790841 1812 2024.02.02
379255 잡담 Metiagee 1 1277 2024.02.01
379254 잡담 그림록 103 26888 2024.01.20
379253 잡담 실명임 "이민호" 2 3222 2024.01.18
379252 잡담 아톰형님 1438 2024.01.14
379251 잡담 킹오브코메디 2069 2024.01.12
379250 잡담 하늘천사 1482 2024.01.10
379249 질문 금성삼성 2120 2024.01.08
379248 잡담 ruli123 1647 2024.01.08
379247 잡담 하늘천사 1378 2024.01.07
379246 질문 쥬논  2117 2023.12.28
379245 질문 하늘천사 1965 2023.12.21
379244 잡담 그림록 88 41715 2023.12.14
379243 정보 ruli123 1 1663 2023.12.12
글쓰기 11404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