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전화가 와서 디지털 프라자에서 ks9500 55,65인치 확인을 했는데 빛샘이 있더라
하지만 디지털프라자 매장특성상 고객님 집과는 다른 밝은 환경이라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이제품 특성인거 같다 라는 식으로 말을 하시더군요
(저희집에서 TEST했을때는 오후4시 였지만 완전 암막은 아닌 커튼을 이용해 빛을 50%정도는 차단했었습니다)
제것이 정상이다 식으로 말을 하시길래 기분이 상해서 길게 통화하지않고 아.. 알겠습니다 하고 끊었습니다.
그리고 문자로 2개의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as기사분이 디지털 프라자에서 찍어 보내온 55ks9500(55인치) 사진입니다.
기사분이 디지털 프라자에서 찍어온 65ks9500(65인치)사진입니다.
이건 중복이지만 비교 하시라고 제 TV사진입니다. 참고만하세요
촬영환경이 다르고 찍은 폰기종도 다릅니다(제껀 G pro2고 기사분은 갤노트4~5?시리즈 같았습니다)
다시 전화가 왔는데 환경이 똑같지 않다고 다시 이런 말을 하신뒤 어떻게든 암막을 만들어서 테스트 해보겠다
그리고 뜬금없이 고객님 커튼이 참 좋더라(?) 하면서 커튼을 언급하네요...(암막 환경이 달라서 제것이 더 심하게 보이는거라고 말하고 싶었던건지...)
그래서 제가 LED TV빛샘이 있는건 알고있다 하지만 기사님이 보내준 균일한 빛샘과 다르게 제것은 특정부위를 랜턴으로 비추는것 처럼 눈에 거슬리지 않냐
영화 같은거 볼때 특정부위가 빛샘이 너무 심해 눈에 거슬린다 라고 말하니
기사분이 최대한 같은 환경에서 테스트해보겠다 그리고 일반 판매 as중엔 동일 모델을 찾기 어려워 지금 당장은 비교가 힘드니 좀 더 기다려 달라
확인해보고 본사와 연락해보고 문제가 있다면 수리를 해 드리겠다 라고 말을 하시네요
수리라는 말에 교환이나 환불은 안되냐고 묻고싶었지만 일단 알겠다 라고 말했습니다.
빛샘은 측면에서 더 심한걸로 알고있는데
제것은 정면샷이고 디지털프라자 제품은 측면샷인데도 제것이 확실히 엄청심하긴 하네요
혹시 수리해준다고 하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환불이 되면 좋겠지만 적어도 교환받고싶은데 수리말고 교환 부탁드린다고 하면 될까요?...
다시보니 55인치 모델 다리부분이 9500이 아닌 8500인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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