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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은 공초 안해도 잘 쓸수 있습니다... 제 와이프는 심지어 2년동안 공초부터 전원자체를 꺼보지도 않고 썻는데도 전혀 버벅임 없이 사용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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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 유저, 제조사에 대한 불신이죠. 특정 프로그램이 문제를 유발하는 경우 경험이 축적되어야 아는데 라이트 유저의 경우 이걸 알 방법이 없어요. 자신이 설치한 수많은 프로그램 중 무엇이 내 휴대폰을 느리게 하는지에 대한 진단 방법도 라이트 유저 입장에서는 어렵고 인터넷에 느려요 하고 물어보면 답변자들도 그걸 알 수가 없어요. 지식 나눔도 한계가 있죠. 텍스트로 기술한 증상만으로는 유별난 프로그램들 빼고는 아무도 몰라요. 그냥 공초하면 싹 다 날아가니 문제 해결이죠. 센터 엔지니어들도 고객분들 휴대폰 하나 붙잡고 이것저것 눌러보며 시간 소비하느니 그냥 공초해서 해결하는게 빠르니 그렇게 하는겁니다. 컴이 느려요 에 대해서는 포맷하고 윈도우 새로 설치하세요. 라고 답변이 달리는 것과 같은 이유입니다. 제조사들 역시 문제가 있는게 최소한 펌웨어 업데이트시 변경된 프로그램 및 설정에 대해서는 기존 데이터 및 설정을 날려버리고 새로 설정하도록 하던지 기존 설정을 읽고 호환되도록 하던지 해야하는데 그런게 미흡한 경우가 몇번 실제로 있었고 (공초하니 안보이던 메뉴가 생긴다던지) 이러니 펌웨어 업데이트 후에는 공초 라는 식으로 사람들 인식이 생긴겁니다. iOS처럼 백그라운드에서 상시 못돌아가게 막아버리고 일일히 다 통제하면 해결이 쉽겠죠. 그냥 장기간 공초 없이 안드로이드를 그냥 편하게 쓰고싶다 그러면 넥서스 5 새로 나올 넥서스를 구입하고 스토어에서 앱을 구매 설치할때 리뷰 간략하게 읽어보는게 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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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폰은 공초 안해도 잘 쓸수 있습니다... 제 와이프는 심지어 2년동안 공초부터 전원자체를 꺼보지도 않고 썻는데도 전혀 버벅임 없이 사용했음.. | 14.10.02 12: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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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센터에서 공초해주는건 젤 간단해서 해주는거임. 어떤 소프트웨어적인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센터에서 해결을 해줘봤자 어차피 사용자의 습관이 바뀌지 않기때문에 똑같은 증상이 또 발생을 할것이고 그러면 소비자는 센터에 대한 불신을 갖게되어 따지러가서 진상을 부림. 그래서 아예 공초 해주고 소비자가 본인의 사용습관에 대한 잘못을 인지하게 만드는게 센터에서 쓰는 방법임. | 14.10.02 12:3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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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서비스 센터의 목적이죠. 어차피 센터에서는 본사에서 인정한 과실말고는 전부 소비자 과실로 처리하도록 유도하죠. | 14.10.02 17: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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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 유저, 제조사에 대한 불신이죠. 특정 프로그램이 문제를 유발하는 경우 경험이 축적되어야 아는데 라이트 유저의 경우 이걸 알 방법이 없어요. 자신이 설치한 수많은 프로그램 중 무엇이 내 휴대폰을 느리게 하는지에 대한 진단 방법도 라이트 유저 입장에서는 어렵고 인터넷에 느려요 하고 물어보면 답변자들도 그걸 알 수가 없어요. 지식 나눔도 한계가 있죠. 텍스트로 기술한 증상만으로는 유별난 프로그램들 빼고는 아무도 몰라요. 그냥 공초하면 싹 다 날아가니 문제 해결이죠. 센터 엔지니어들도 고객분들 휴대폰 하나 붙잡고 이것저것 눌러보며 시간 소비하느니 그냥 공초해서 해결하는게 빠르니 그렇게 하는겁니다. 컴이 느려요 에 대해서는 포맷하고 윈도우 새로 설치하세요. 라고 답변이 달리는 것과 같은 이유입니다. 제조사들 역시 문제가 있는게 최소한 펌웨어 업데이트시 변경된 프로그램 및 설정에 대해서는 기존 데이터 및 설정을 날려버리고 새로 설정하도록 하던지 기존 설정을 읽고 호환되도록 하던지 해야하는데 그런게 미흡한 경우가 몇번 실제로 있었고 (공초하니 안보이던 메뉴가 생긴다던지) 이러니 펌웨어 업데이트 후에는 공초 라는 식으로 사람들 인식이 생긴겁니다. iOS처럼 백그라운드에서 상시 못돌아가게 막아버리고 일일히 다 통제하면 해결이 쉽겠죠. 그냥 장기간 공초 없이 안드로이드를 그냥 편하게 쓰고싶다 그러면 넥서스 5 새로 나올 넥서스를 구입하고 스토어에서 앱을 구매 설치할때 리뷰 간략하게 읽어보는게 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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