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는 전투상태일때와 공격하는 동안 분노를 얻습니다. 분노가 가득찰때, 나르의 다음 스킬이 나르를 메가 나르로 변화시켜, 나르의 스킬들과 능력치가 15초동안 증폭됩니다.
Q - Boomerang Throw/Boulder Toss
재사용 대기시간 20/17.5/15/12.5/10초
사거리: 1100
미니 나르: 나르가 부메랑을 던져 나르에게 돌아오기 전에 10/45/80/115/150(+총공격력)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15/20/25/30/35%의 둔화효과가 적용됩니다. 첫번째 맞은 적 뒤에있는 적들은 50%피해를 받습니다.
메가 나르: 적을 가격할때 멈추는 바위를 던져 근처의 모든 적을 느리게 하고 10/50/90/130/170(+총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나르가 부메랑 혹은 바위를 집었으면, 제사용 대기시간이 60%감소합니다.
W - Hyper/Wallop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미니 나르: 같은 대상에게 매 3번째 공격/스킬은 20/30/35/40/45(+) + 대상의 최대 체력의 6/8/10/12/14%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나르가 3초 동안 점차 감소하는 %이동속도를 얻습니다. (몬스터에게 최개 70/125/175/225/275) 메가 나르에서 미니 나르로 돌아갈때 Hyper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메가 나르: 1.25초 동안 구역내의 적을들을 기절 시키고, x(+X)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E - Hop/Crunch
재사용 대기시간 18/16.5/15/13.5/12초
사거리: 475
미니 나르: 지정한 위치로 도약하여, 3초 동안 20/30/40/50/60%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만약 나르가 유닛[적 또는 아군]에게 착지하면 더 멀리 이동하며, 적 유닛은 20/60/100/140/180(+나르의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잠깐 느려집니다.
메가 나르: 지정한 위치로 도약하고 착지한 근처의 모든 적에게20/60/100/140/180(+나르의 최대 체력의 6%)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나르가 착지한 곳의 적들은 잠깐 느려집니다.
R - GNAR!
소모값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사거리: 590
미니 나르: 지속 효과 - Hyper의 순간 이동속도 보너스가 x%증가합니다.
메가 나르: 명시된 방향으로 근처의 모든 적들을 밀쳐내어 200/300/400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1.5/1.75/2초 동안 60%의 둔화효과를 적용시킵니다. 벽에 맞은 적들은 150%의 피해를 입고 느려지는 대신 기절합니다.
E번역이 미흡한것같은데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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