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해본 사람은 알꺼야
자신이 원하는 옵션에 깡뎀 좋은거 뽑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이런게 템파밍 게임의 재미아니냐?
너도나도 쉽게 맞추고 핵심옵 다 바꾸면
나중에 템 후딱 맞추고 컨텐츠가 없네 마네 겅듀 같은 소리나 할꺼면서
또 와우해본 사람들은 알꺼야
최상위 레이드가 좋은템 주는만큼 얼마나 개어려운지 말이지
심지어 와우는 일주일에 한번 트라이인데
여러모로 디비전은 템 맞추는거에 조절 잘하고있다고 봐
근데 사람들은 왤케 징징거리는지 몰겠네
이 게임은 총쏘는 게임이 아니고 템 맞추는 게임임
좋은 템은 어렵게, 또 꾸준히 플레이해서 얻는게 정상이지
심지어 닼존만 꾸준히 돌면 204 무기 확정적으로 맞출수 있는데 그만 좀 징징거렸으면 좋겠다
버그써서 최상위템 맞춘사람들이랑 비교하면 끝도 없어
걔들은 합법적 핵으로 플레이 한거니까
송골 공략 몰라서 바닥청소나 하다 파탈해 버리고 , 닼존 같이가봐도 중첩질하면서 로그 나타나면 '그냥 피하죠' 하는 수준이야
그런 사람들 보다 정상적으로 하는 사람들이 더 많으니 조바심 내지말고 템파밍 했음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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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문제가 시즌이 달랑 한달인데 한달마다 새로운템맞춰야함.. 최소기어그레이드 안되면 다음컨텐츠 못즐김 입장자체가안되서. 교차로 지금 써있는거가 220. 입장할라면 220 기어그레이드가될지 권장일지 아직안나왔지만 .. 송골어려움보면 대충 각이.. 그리고 한달만에 템이아에 갈아지는수준에게임이 디아3시즌보다 짧으면서 디아3보다 템이안나옴 말다함.. 그리고 디아3으로 이야기하는데 디아3은 시즌끝날때까지 파밍하는유저들있음 1% 올리자고 더좋은 능력치맞출라고 . 그런거가 파밍게임에 재미지.. 내시간과 노력에대한 보상. 지금 디비전은 100시간해도 안될놈은 템자체가안바뀜 204무기 확정적으로 맞춘다는데 여기서웃음이.. 일단 204맞출라면 다크존레벨 80에 도안만 30만다크존코인. 도안사면 제작시작. 1.1패치전에 윾비가 이랬자 제작이 주가아니라 부가되는 방식으로갈것이고 다크존이 필수가아닐거라고. 지금 다크존안가면 204언제먹을지 알수도없는수준이고 도안한번노치면 8주기달려야한다 도안다시돌아올때까지 그때 다시돌아올거란 보장도없고 시즌이 한달짜린데 1.1이 4월 12일인가했고 1.2패치가 5월에들어감 8주지나면 이미 새로운아이템들나오는데.. 지금애들은 모가문제인지몰라 무조건 컨텐츠 소모속도만 늦출라고 용쓰는거지.. 제작이앤드컨텐츠라 말다했다.. 페지줍어서 제작 페지줍어서 제작. 무한반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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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는 디비전의 파밍의 문제점을 제대로 모르고, 유저들이 왜 불만인지 제대로 파악도 못하는거 같다.. 와우 : "최상위 레이드가 좋은템 주는만큼 얼마나 개어려운지 말이지 심지어 와우는 일주일에 한번 트라이..." -> 대신 그 한번을 잘 먹으면 그 템 사용하면 된다. 디아3 = "디아블로 해본 사람은 알꺼야 자신이 원하는 옵션에 깡뎀 좋은거 뽑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 대신 전설 아이템이 졸라 잘 나옴..그리고 쓰레기 전설을 재활용해서 본인이 원하는 템을 다시 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 디비전은??? 아이템이 와우 처럼 졸라 획득하기 어렵게 해놓고 디아처럼 옵션질 졸라 해놨잖아.. 사람들은 그게 불만인거지.. 파밍게임의 단점만 가져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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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점은 디아는 하옵은 나온다는거고 와우는 옵션동일 최상위 레이드 좋은템 먹는건 실력 받쳐주고 팀 잘짜서 가면 크게 어렵진 않음 시간이 걸릴뿐 그리고 먹을 가능성이 있음 어떻게든 하지만 디비전은 먹을 가능성 자체가 거의 없음 만일 와우가 옵션도 다 다르다고 하면 비슷하겠지만, 와우는 레이드 가면 앵간해선 템 한두개는 먹고옴 디비전은 와우에 비교할만한 게임 자체가 아니고 컨텐츠나 할만한거 자체가 다름. 와우 안해보고 들어본 이야기로만 하는말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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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운데 쉽냐 그럼? 와우랑 비교하는 클라스,, 와우는 템 옵션이 고정이야. 나오면 끝이지.. 디아블로야 초창기때야 전설이 개 노답으로 안나왔지만 지금은 잘 나와서 기회가 많다. 다만 옵션수치가 랜덤이라는것. 갓비잔은 옵션수치는 랜덤이고 템은 드럽게 안나오니 아이템 먹는게 어렵다고 느껴지는것이지. 투자한시간에 비하면 나오는 수준이 순전히 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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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7시간 동안 아이템 파밍 제작 수도 없이 했지만 우체국 어그, 보라템 견착 m1a 가 가장 좋은 총이였......... 시간을 들이면 그에 맞는 보상이 뭔가 있어야 하는데 이건 순전히 운으로만 결정되고 과장 보태서 몇백번 매어를 돌고 몇백개 제작을 했는데 3개만에 졸업템 뽑았어요 뭐 이런 글보면 허탈해지기만 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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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는 디비전의 파밍의 문제점을 제대로 모르고, 유저들이 왜 불만인지 제대로 파악도 못하는거 같다.. 와우 : "최상위 레이드가 좋은템 주는만큼 얼마나 개어려운지 말이지 심지어 와우는 일주일에 한번 트라이..." -> 대신 그 한번을 잘 먹으면 그 템 사용하면 된다. 디아3 = "디아블로 해본 사람은 알꺼야 자신이 원하는 옵션에 깡뎀 좋은거 뽑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 대신 전설 아이템이 졸라 잘 나옴..그리고 쓰레기 전설을 재활용해서 본인이 원하는 템을 다시 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 디비전은??? 아이템이 와우 처럼 졸라 획득하기 어렵게 해놓고 디아처럼 옵션질 졸라 해놨잖아.. 사람들은 그게 불만인거지.. 파밍게임의 단점만 가져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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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운데 쉽냐 그럼? 와우랑 비교하는 클라스,, 와우는 템 옵션이 고정이야. 나오면 끝이지.. 디아블로야 초창기때야 전설이 개 노답으로 안나왔지만 지금은 잘 나와서 기회가 많다. 다만 옵션수치가 랜덤이라는것. 갓비잔은 옵션수치는 랜덤이고 템은 드럽게 안나오니 아이템 먹는게 어렵다고 느껴지는것이지. 투자한시간에 비하면 나오는 수준이 순전히 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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