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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템 맞추는게 그리 어렵나?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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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문제가 시즌이 달랑 한달인데 한달마다 새로운템맞춰야함.. 최소기어그레이드 안되면 다음컨텐츠 못즐김 입장자체가안되서. 교차로 지금 써있는거가 220. 입장할라면 220 기어그레이드가될지 권장일지 아직안나왔지만 .. 송골어려움보면 대충 각이.. 그리고 한달만에 템이아에 갈아지는수준에게임이 디아3시즌보다 짧으면서 디아3보다 템이안나옴 말다함.. 그리고 디아3으로 이야기하는데 디아3은 시즌끝날때까지 파밍하는유저들있음 1% 올리자고 더좋은 능력치맞출라고 . 그런거가 파밍게임에 재미지.. 내시간과 노력에대한 보상. 지금 디비전은 100시간해도 안될놈은 템자체가안바뀜 204무기 확정적으로 맞춘다는데 여기서웃음이.. 일단 204맞출라면 다크존레벨 80에 도안만 30만다크존코인. 도안사면 제작시작. 1.1패치전에 윾비가 이랬자 제작이 주가아니라 부가되는 방식으로갈것이고 다크존이 필수가아닐거라고. 지금 다크존안가면 204언제먹을지 알수도없는수준이고 도안한번노치면 8주기달려야한다 도안다시돌아올때까지 그때 다시돌아올거란 보장도없고 시즌이 한달짜린데 1.1이 4월 12일인가했고 1.2패치가 5월에들어감 8주지나면 이미 새로운아이템들나오는데.. 지금애들은 모가문제인지몰라 무조건 컨텐츠 소모속도만 늦출라고 용쓰는거지.. 제작이앤드컨텐츠라 말다했다.. 페지줍어서 제작 페지줍어서 제작. 무한반복
16.04.28 1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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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는 디비전의 파밍의 문제점을 제대로 모르고, 유저들이 왜 불만인지 제대로 파악도 못하는거 같다.. 와우 : "최상위 레이드가 좋은템 주는만큼 얼마나 개어려운지 말이지 심지어 와우는 일주일에 한번 트라이..." -> 대신 그 한번을 잘 먹으면 그 템 사용하면 된다. 디아3 = "디아블로 해본 사람은 알꺼야 자신이 원하는 옵션에 깡뎀 좋은거 뽑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 대신 전설 아이템이 졸라 잘 나옴..그리고 쓰레기 전설을 재활용해서 본인이 원하는 템을 다시 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 디비전은??? 아이템이 와우 처럼 졸라 획득하기 어렵게 해놓고 디아처럼 옵션질 졸라 해놨잖아.. 사람들은 그게 불만인거지.. 파밍게임의 단점만 가져왔어..
16.04.28 1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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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점은 디아는 하옵은 나온다는거고 와우는 옵션동일 최상위 레이드 좋은템 먹는건 실력 받쳐주고 팀 잘짜서 가면 크게 어렵진 않음 시간이 걸릴뿐 그리고 먹을 가능성이 있음 어떻게든 하지만 디비전은 먹을 가능성 자체가 거의 없음 만일 와우가 옵션도 다 다르다고 하면 비슷하겠지만, 와우는 레이드 가면 앵간해선 템 한두개는 먹고옴 디비전은 와우에 비교할만한 게임 자체가 아니고 컨텐츠나 할만한거 자체가 다름. 와우 안해보고 들어본 이야기로만 하는말같음
16.04.28 1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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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운데 쉽냐 그럼? 와우랑 비교하는 클라스,, 와우는 템 옵션이 고정이야. 나오면 끝이지.. 디아블로야 초창기때야 전설이 개 노답으로 안나왔지만 지금은 잘 나와서 기회가 많다. 다만 옵션수치가 랜덤이라는것. 갓비잔은 옵션수치는 랜덤이고 템은 드럽게 안나오니 아이템 먹는게 어렵다고 느껴지는것이지. 투자한시간에 비하면 나오는 수준이 순전히 운이다.
16.04.28 1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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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7시간 동안 아이템 파밍 제작 수도 없이 했지만 우체국 어그, 보라템 견착 m1a 가 가장 좋은 총이였......... 시간을 들이면 그에 맞는 보상이 뭔가 있어야 하는데 이건 순전히 운으로만 결정되고 과장 보태서 몇백번 매어를 돌고 몇백개 제작을 했는데 3개만에 졸업템 뽑았어요 뭐 이런 글보면 허탈해지기만 하지
16.04.28 1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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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파밍 안되는 사람들이 징징 거리는거임 ㅋㅋ
16.04.28 1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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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는 안나오면 안나오는대로 계속해서 파밍이 가능하지만 이게임은 일주일에 한번 폐지줍는거니 훨씬 짜증남. 데스티니 초기때도 이정도는 아니었음. 레이드 뛰면 3번은 나왔고 템도 고정이었으니깐. 디비전은 그런거없고, 1주일에 한번 폐지일 확률 99프로인 송골 매어를 뛰어야만 최상위템을 획득할 수 있음.
16.04.28 1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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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랑 비교한다면 할말없지만... 게임자체가 와우랑 비교할 클라스가 아님 | 16.04.28 17: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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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한거 아님? 최상위 템이니 얻기 어렵게 만드는게 정상인데..... | 16.04.28 17: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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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3시절의 디아같은경우 최상위템먹기 지금의 디비전보다 훨씬 어려웠음. 하지만 똥3때는 기간의 제약같은거 없이 계속해서 파밍을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어찌됐든 도는대에 의미를 두긴했지. 데스티니같은경우 아예 세부능력치가 없고 일주일에 한번레이드를 뜀으로써 3번의 기회를 줌으로써 기다리는 일주일을 의미있는 시간으로 만들어줌. 최상위 템을 얻기 어렵게 만드는건 상관이 없는데 지금의 디비전처럼 1주일 기다려봐야 폐지일거 알아서 짜증나게 한다거나 파밍방법이 오로지 그것밖에 없어서 빡치게 만들지는 않았다는거야. 최종 컨텐츠 좋단말야. 하지만 지금의 디비전에서 할 수 있는거라곤 좁아터진 다크존 무한 뺑뺑이, 일주일 기다려서 폐지줍기밖에 없는데 이게 정말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있는것같음? | 16.04.28 17:3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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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야 기본적으로 장비 맞추는건 엄청 쉽지 세부적인 수치야 올리려면 한도끝도 없지만 기본적인 사냥 장비 맞추는건 솔직히 하루이틀이면 되잖아 근데 디비전은 그게 안돼
16.04.28 1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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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인 사냥 장비라는게 어느정도까지 말하는지 모르겠네 미션 매어만 돌아도 180짜리 템이 떨어지는데 180 아이템 둘둘하고 다녀도 기본 사냥 할 수 있음 | 16.04.28 17: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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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버그런 한번도 안하고 저런말 하는거면 인정
16.04.28 1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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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4.28 1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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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는 똥이든 된장이든 일단 많이 떨어지기라도 하지
16.04.28 1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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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4 무기가 다크존에 나온다고요 ??ㅋㅋㅋㅋ
16.04.28 1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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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안말하는 거겠죠 | 16.04.28 17: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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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같이 극옵졸업장비 마춘다 생각하면 디아블로에 비해 디비전이 몇배는 힘든데요?
16.04.28 1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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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3시절 생각하면 디아블로때가 훨씬 거지같았죠. 다만 그래도 시간의 제약은 없어서 헤비유저들은 계속해서 돌면서 언젠가는 떨어지겠지하고 기계적으로 움직일수라도 있었지만 디비전에서의 헤비유저는 부케까지 4개 다 키웠다는 가정하에 일주일에 습격네번돌면 할게 없음... | 16.04.28 17:3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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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4.28 1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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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죤나 어려워
16.04.28 1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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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는 디비전의 파밍의 문제점을 제대로 모르고, 유저들이 왜 불만인지 제대로 파악도 못하는거 같다.. 와우 : "최상위 레이드가 좋은템 주는만큼 얼마나 개어려운지 말이지 심지어 와우는 일주일에 한번 트라이..." -> 대신 그 한번을 잘 먹으면 그 템 사용하면 된다. 디아3 = "디아블로 해본 사람은 알꺼야 자신이 원하는 옵션에 깡뎀 좋은거 뽑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 대신 전설 아이템이 졸라 잘 나옴..그리고 쓰레기 전설을 재활용해서 본인이 원하는 템을 다시 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 디비전은??? 아이템이 와우 처럼 졸라 획득하기 어렵게 해놓고 디아처럼 옵션질 졸라 해놨잖아.. 사람들은 그게 불만인거지.. 파밍게임의 단점만 가져왔어..
16.04.28 1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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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점은 디아는 하옵은 나온다는거고 와우는 옵션동일 최상위 레이드 좋은템 먹는건 실력 받쳐주고 팀 잘짜서 가면 크게 어렵진 않음 시간이 걸릴뿐 그리고 먹을 가능성이 있음 어떻게든 하지만 디비전은 먹을 가능성 자체가 거의 없음 만일 와우가 옵션도 다 다르다고 하면 비슷하겠지만, 와우는 레이드 가면 앵간해선 템 한두개는 먹고옴 디비전은 와우에 비교할만한 게임 자체가 아니고 컨텐츠나 할만한거 자체가 다름. 와우 안해보고 들어본 이야기로만 하는말같음
16.04.28 17: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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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죠 와우는 공략 자체가 재밌기라도 하지 ..꽁수나 버그는 바로바로 패치해버리고 행여 버그 같은거 악용유저는 바로바로 제재 해버려서 상대적 박탈감이 없음.. | 16.04.28 18: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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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려운데 쉽냐 그럼? 와우랑 비교하는 클라스,, 와우는 템 옵션이 고정이야. 나오면 끝이지.. 디아블로야 초창기때야 전설이 개 노답으로 안나왔지만 지금은 잘 나와서 기회가 많다. 다만 옵션수치가 랜덤이라는것. 갓비잔은 옵션수치는 랜덤이고 템은 드럽게 안나오니 아이템 먹는게 어렵다고 느껴지는것이지. 투자한시간에 비하면 나오는 수준이 순전히 운이다.
16.04.28 1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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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까 지금 송골런 없었음 210은 커녕 200넘기도 힘듬
16.04.28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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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답. 지금 3주차 주간보상인데 매어 깬사람 유져 1%도 없을거고 설령 깬다해도 240이 딱 맞는 부위 나올리도 만무하고 상위 5% 정도 스팩이 191 214 템 셋템 무기 204해서 200 정도가 기코였겠죠 | 16.04.28 18: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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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3에서 쿠크리하나 먹을라고 몇백시간을 썼었는데.. 여기사람들은 알피지겜 많이 안해본듯
16.04.28 18: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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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피지를 안 해보긴 ㅋㅋㅋㅋ 바람의 나라 영웅문 부터 리니지 주사위 굴리고 디아 1-3 하고 넷마블 최소 3d 게임도 하고 오픈베타일때. 프리스톤 테일. 씰. 라그나로크. 뭐 엥간한건 다 해봤구만 ㅋㅋ | 16.04.28 18: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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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3 만큼 서비스 시간 늘어나면 디비전도 마찬가지겠지.... | 16.04.28 18:5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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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잘몰르는데 몇백시간쓰면 디비전은 시즌넘어가서 그먹은템이똥되.. 시즌이1달짜리야 디비전은. | 16.04.28 19: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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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도 그래서 실패한정책인거 인정하고 방향을 바꿨잖아요 이분이 제대로 알피지 안해봤네 | 16.04.29 01:0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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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 제대로 해보긴하셨나? 그 몇 백시간하면 계정 내 모든 캐릭은 거의 풀템 다 되고 쿠크리만 못먹은 상태일텐데.. 디비전은 몇백시간해봤자 원하는 옵션의 아이템 하나 제대로 못먹는게 문제지.. 디아3는 몇백시간하면 운없는 사람 극소수를 제외하고는 쿠크리는 얻을 수 있지만 디비전은 몇백시간해봤자 정말 운좋은 극소수를 제외하고는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수도 없다 ㅡㅡ;; | 16.04.29 01: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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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존 랭업,코인버는게 뭐힘들다고 징징하는지 조금만해도 도안값 금방모이는데
16.04.28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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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안 사면 끝나나요? ㅎㅎㅎㅎㅎㅎ 참... | 16.04.28 20: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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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수번호는 어쩔수가 없다...도안사면 떡하니 최상옵템 준다더냐??제작할려면 어휴...거기다 도안이 한두개냐??라이트유저들 생객해봤냐?이딴 글 적기전에 제발 생각을 좀 해라... | 16.04.29 08: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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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는 맘만먹으면 템 다맞출수있음 오지게 운없어서 그템못먹는다쳐도 디비전보다는 훨씬 할만함 이유는 파티 플레이가 강요되지 않아서임 닥존은 핵이 판치고 송골같은 던전은 혼자서는 꿈도못꿈 난이도는 완전 헬이라 4명다 잘해야 깰수있음 제작은 전보다 재료가 많이들어서 더 힘들게 해놨으며 도안얻는것도 짜증남 닥존랭크시스템때문에 던전만 돌아선 랭크도 안오르고 이거하고 저것도해야 하는 느낌이라 더 짱남
16.04.28 2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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왠만하면 반박글 안쓰려고 했는데 디아3와 와우 미친넘처럼 했던 입장에서 도저히 공감이 안되네요. 디아3 같은 경우 처음에는 물론 똥이라며 욕먹었지만 지금에 와서는 노력한만큼 그 보상이 확실합니다. 요즘 디아를 해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진짜로 안될놈 아닌이상 왠만하면 카나이 이용해서 왠만한 전설 맞춥니다. 그리고 와우 레이드와 비교하시는데 비교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솔직히 레이드라고 해서 저도 와우 레이드를 생각하며 기대 많이 했습니다만 이게 레이드입니까? 그냥 풍선타워디펜스 3D로 바꿔놓은거랑 뭐가 다른지 모를정도인데요? 공략이라고 나온 글 죄다 버티고 버텨서 이깁니다가 다입니다. 와우 레이드는 시간내에 딜이 안되면 못잡는 패턴 바닥 등등 다양한 패턴이 보스에게 있는데 탱크 레이드 이거 어디에 다양한 패턴이 있죠? 걍 쫄 겁나 솬해서 우리한테 뿌려대고 버티고 버티고.. 그렇게 해서 깻는데 주는 템은 쓰레기;; 와우 레이드는 깨면 그 보상은 확실합니다. 나오기만 하면 무조건적으로 쓸 수 있는 템이 나온다는 말입니다. 그런데 디비전 레이드 어디에 그런 확정적인 템이 나오죠? 240제 나와봐야 옵 쓰레기면 결국 못쓰고 버려야합니다. 이게 파밍입니까?
16.04.28 2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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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랑 비교하는거 보면 이사람은 디비전을 제대로 안해봤거나 이해를 못하고 있음 와우는 한 시즌이 반년? 1년 단위로 돌아가는데 디비전은 지금 거의 1달~1달반 사이에 계속 상위 템이 나오는데 와우 레이드 템먹는거랑 비교하는거 자체가 디비전이랑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없다는걸 뜻하죠. 이게임은 애초에 콘솔을 염두에 두고 만든 게임이라 호흡이 그렇게 긴게임이 아닙니다. 이런 게임에서 이런식으로 시간끌기용 파밍 정책을 펼치면 유저들이 피로감을 느끼죠. 그리고 무기 제대로 제작해보셨나요? 무기 한 2~3백 자루 만들고 상급템 못먹어도 이런말 하실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답글 달기
16.04.29 0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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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디비전 블리자드에 넘겨 그게 답이야
16.04.29 0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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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레이드는 템 못먹어도 그자체가 뭔가 꽉찬 구성에 재미라도 있고 성취감도 있었는데 송골매라고 나온건 길거리 교전보다 못한 맵 구성에.... 하다보면 이 재미없는걸 왜하는지 싶어요 ㅜㅜ
16.04.29 1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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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비전은 와우의 던전시스템에 디아의 아이템시스템을 갖다붙임. 와우로 비교해보자면 거 레이드 도는데 시간과 노력을 겁나 들여야하는데 그렇게해서 깨봤자 디아의 다양한 옵션인 아이템시스템이라 템을 먹어도 구린게 나올 확률이 큼. 이게 디비전임ㅋㅋ
16.04.29 1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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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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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점
7.7
장르
슈팅, 어드벤처,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 PS4, XBOX ONE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유통사
유비소프트
일정
[출시] 2016.03.08 (PC)
[출시] 2016.03.08 (PS4)
[출시] 2016.03.08 (XBOX ONE)
[CBT] 2016.01.28 CBT/엑원 28일/플포, PC 29일 (PC)
[CBT] 2016.01.28 CBT/엑원 28일/플포, PC 29일 (PS4)
[CBT] 2016.01.28 CBT/엑원 28일/플포, PC 29일 (XBOX 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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