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편단신입니다.
v2 슬라이더 작업을 하는데 있어 다른 대부분의 사항은 다 수정이 되었는데 턴오버쪽과 인게임 득점에 관련되어서 인게임 스탯이 영 마음에 안드네요.
단순 슛 성공률만을 낮추면 슛 시도횟수만 기하학적으로 높아지게 됩니다.
점수가 많이 나는 가장 큰 문제가....
엔진상 컴의 인공지능 자체가 오로지 득점을 위한 오펜스로만 이루어져있기 때문에....
12분 4쿼터 기준,
실제 농구에서 나오는 드리블을 치다가 공을 흘리거나 흘린공을 다시 경합하거나 볼의 포제션이 왔다갔다 넘어가고..등등..코트 위에서 공격작업 외적으로 발생되는 변수에 대한 시간이 너무 없습니다. 오로지 공을 몰고 넘어오면 실수는 도통 없고 오로지 득점을 위해서 공격작업만을 하니 12분 4쿼터를 해도 점수가 많이 나올수 밖에 없습니다.
문제점은 인지하고 있는데, 슬라이더상에 항목이 없습니다. -_-; 그래서 기존의 항목의 수치를 이리저리 바꿔가며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작업은 또한 대충 1,2쿼터만 뛰어보는게 아니라 정말 최소 몇경기정도는 해야하기 때문에....시간이 좀 부족하네요. 원래 오늘쯤 슬라이더 업로드를 하려 했으나,,며칠정도는 더 걸릴 것 같습니다.
수치테스트가 가장 시간이 드는 작업이네요.ㅠ
혹시라도 기다리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보잘것없는 슬라이더 써주셔서 항상 고마울 따름입니다.
다들 수고하시고 일요일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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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월급주는것도 아닌데 정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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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오기만 해도 땡큐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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