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평지에서의 타이거-코브라-레오파르드 (이하 3단) 이 벽에서 벽꽝 형식으로 바뀌었습니다.
바리언트 차저 공중히트시 벽꽝이 되어서 이후 콤보로 연결가능합니다.
평지
5bb-3단-블랙호크스팅거 (이전과 동일)
5bb-3단-센티넬 덤프 (히트는 하지 않지만 상대 앞 근처까지 추격합니다)
-하단 테러
5b-2c-3d-5b-JC-jc-jd-rc-jc-6d-바리언트 차저-5b-JC-jb-jc-j2d (상 하단 테러 부여)
-상단 테러
5b-2c-6d-JC-jc-jd-rc-jc-6c-5a-2단-바리언트 차저x5-3c-6a-5d
구석
5bb-3단-5b-2c-JC-jb-jc-jd
-상단 테러
5d-2b-3단-6a-5b-2c-JC-jb-jc-jd
5b-2c-2b-2단-바리언트 차저-6b-6b-6b-6b-6b-3c-6a-5d
-하단 테러
2d-2c-2b-3단-5b-JC-jb-jc-jd
5b-2c-2b-2단-호넷벙커-jc ccc- j2c-5b-JC-jb-jc-jd
3c 히트 -상단 테러
3c-센티넬 덤프-5b-2c-6d-바리언트 차저-5b-JC-jb-jc-j2d
-상단 테러 잡기
잡기-5d-바리언트 차저-5b-JC-jb-jc-j2d
소감- 1.1때의 평지에서의 강력함을 구석으로 몰아놓은 느낌이 강한것 같습니다.
거리조절이나 래피드 캔슬을 사용해야 했을때와는 달리 3단 이후 5b나 6a가 일반 히트하니 구석이 좀더 강화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구석 콤보는 1.1과는 크게 다를게 없는것 같습니다. jc-jd-rc-jc-6d 같은 테크닉도 유저들 영상을 보니 쓰는 유저는 한명도 없었구요.
필드에서의 강력함을 약화시키고 구석에서의 강력함을 증가시킨 느낌이 많이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