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스 쉽 대항전에 관해 몇 가지 문제와 대책등이 나와있습니다
1. 규칙 등 해설이 적힌 이벤트 페이지 작성
기본적인 정보와 쉽을 이동하면 어떻게 되는가 등
예외규칙과 동맹 쉽의 그룹정보등을 알기 쉽게 써놓을 예정
2. 라운드 부스트가 다음 라운드게 걸리게끔 변경
본래는 24시간을 오전/오후로 나눠서 2라운드씩 진행하고
오전 라운드(1라운드)의 부스트가 다음날 오전(3라운드)에
적용되게끔 되있던걸 바로 다음 라운드에 적용
3. 라운드 부스트의 계산식을 변경
순위가 낮은 그룹은 공헌포인트에 부스트가 적용되었는데
이것은 부스트를 포함한 1위 그룹과의 차이로 정해졌었는데
라운드가 진행될수록 부스트가 점점 커졌었죠-_-
다음 부터는 부스트량이 점점 증가하지 않도록 계산식을 바꿀 예정
부스트가 있어도 없어도 역전할 수 있도록 만들고 싶답니다
4. 대항전 기간동안 긴급 증가
라운드 개시, 종료시 같은 타이밍에 긴급이 발생하지 않도록 했으나
다음부터는 라운드중, 개시, 종료시에 예고긴급을 넣는다네요
라운드 목표와 관련된 긴급을 넣어서 스타도 얻게끔 한답니다
5. 최종 순위 상품 라인업 재검토
상위 상품과 최하위 상품의 차이가 커서 아쉽다는 의견이 있었다네요
그래서 1위/2위~최하위 의 2종류의 라인업으로 변경
2위~5위의 차이는 최종순위에 따른 스타 갯수
4위 이상은 저번보다 스타 갯수가 늘어날 예정
이 외에도 알기 어렵던 점들을 개선할 예정
방어전:절망은 '너무 어렵다' 는 의견도 있지만
'이런 퀘스트를 기다렸다'는 의견도 많고 AIS로 인해 대성황인것 같다고
어렵지만 꼭 도전해달라는 말로 볼때 침입같은 난이도 하향 패치는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노라팟 가능한 참가하는 편인데 의외로 S가 많아서 놀랐죠(결국 복불복이지만)
초반엔 AIS 필요결정 정도 낮춰주려나 생각했었는데
전체 맵에 유저 12명 표시가 예정되 있으니 필요없을듯 하네요
(영상은 완전 실시간은 아니던데 구현할때는 실시간이었음 좋겠네요)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