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공략 들어갑니다.
1. 아이탬먹이기
2. 디바이스 먹이기(외형변경 및 마그스킬)
3. 장착 및 해제
4. 마그외형 변경(따로 티켓이 필요)
5. 마그 스킬순서 변경
6. 마그에대한 설명
타격마그로 키우실거면 붉은색 타격계무기를
사격마그로 키우실거면 파란색 사격계 무기를
법격마그로 키우실거면 노란색 법격계 무기를
마그 인터페이스와 제일 기초적인 밥맥이기입니다.
그리고 저렇게 해당속성 무기만 먹이면
타격,사격,법격에 비례해서
기량 (맨위사진 41찍힌게이지가 기량입니다)이 90대로 올라가게되는
이리되면 별로 효과적이지 못하고
저렇게 타격 140~150대 기량 35~40대를 맞추는것이 매우
효율적이니다.
이렇게 맞추는 방법을 설명하도록하지요.
일단 타격계부터 설명하겠습니다.
마그의 주먹이가될 아이탬을 사는곳은 쟌이 바라보는 정면으로 쭉가면 저기 빨간동그라미 쳐진곳에 가시면됩니다.
별 4개! 짜리 가구들을 사서 먹이면 됩니다.
아이탬을 먹이기전에 한번 눌러보시면 수치변동을 미리보실수
있습니다.
사격계는 별 5개짜리 아이탬들을 먹이시면됩니다.
댓글 제보로 인해 400원 짜리 5성 가구가 2개 있다는걸 확인하였습니다
그리고 법격계는 별 6개짜리나 트리메이트를
먹이는게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몰론 트리메이트보다는 별6개짜리 가구가 낫습니다.
별6개짜리 가구는 상점에서팔지않고 비지폰 마이숍에서
사야합니다.
파란네모박스처럼 맞춰주시고 빨간박스안 버튼을눌러주세요.
저렇게 별6성짜리 이상 가구들만 줄줄이 뜨니 사서 기량이
35~40이상 넘어가기 직전 계속 먹이시면서 조절해주시면됩니다.
그이외에 기량마그 방어마그 등이있지만 정말 취향 지향인데다가
드는돈도 훨씬 많이들어서 이공략에는 쓰지 않겠습니다.
이제 포톤블라스트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어느정도 몹들을 때리다보면 차는 게이지를 이용해
각성한 마그가 변신을하고 이에따른 공격을 합니다.
이를 줄임말로는 PB라고하고 포톤블라스트라고 부릅니다.
<위 포톤블라스트 영상을 참고하시면 편합니다>
포톤블레스트의 종류
이름 | 이미지 | 유형 | 설명 |
헤리쿠스 | 플로이 | 목표물을 향해 돌진한다. | |
타격력 의존 . 에너미을 추적하면서 2 회 돌진한다. 추적 성능이 높고, 적 집단의 중심으로 사용하면 작은 반경으로 회전하도록 움직일 수있다. 체인시 돌입 횟수가 증가한다. 엑스 큐브 교환 상점 에서 구할 수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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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라 | 목표를 향해 한번 뛰고 그자리에 전기장판을 발생시킨다. | ||
타격력 의존 . 적에게 뛰어든 후 그 자리에서 전격을 발한다. 첫 번째엔 가벼운 발사 효과가 있음. 그 후 전격 스턴 효과 있음. 전격의 범위는 외형보다 약간 넓음. 체인시는 조회수가 증가한다. 엑스 큐브 교환 상점 에서 구할 수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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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후타 | 목표물을향해 뛰어든후 뿔을휘두른 후 짓밟는다. | ||
타격력 의존 . 적에게 모서리의 공격을 6 회 실시한 후, 점프 짓밟는다. 첫 번째엔 모서리에 의한 연속 공격 그 후짓밟고 공격에 스턴 효과 있음. 체인시에는 공격 횟수가 증가한다. 엑스 큐브 교환 상점 에서 구할 수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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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아스 | 플로이 | 앞으로 광범위하게 포탄을 발사 | |
사격 능력 의존 . 런처와 같은 정도의 공격 범위를 가진 작렬 탄 6 발 발사한다. 체인시 발사 수가 증가한다. 엑스 큐브 교환 상점 에서 구할 수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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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라 | 주변에 레이저가 쏟아짐 | ||
사격 능력 의존 . 빛의 기둥과 같은 공격이 시간 차이로 총 7 발의 내려 온다. 상공에서 공격하기 위해 헤드 샷이 일어나기 쉽다. 에너미뿐만 아니라 파괴 가능한 오브젝트도 공격한다. 체인시 발사 수가 증가한다. 엑스 큐브 교환 상점 에서 구할 수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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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후타 | 유도 총알을 날림 | ||
사격 능력 의존 . 날개 부분에서 강한 유도를 가진 관통 탄을 12 발정도 발사한다. 체인시에는 공격 횟수가 증가한다. 엑스 큐브 교환 상점 에서 구할 수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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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토스 | 플로이 | 주변 PP회복을 급속도로 증가시킴 | |
의존없음 . 소환사의 머리를 떠 발밑에 PP 회복 속도 상승과 HP 회복 효과를 가진 필드를 전개한다. 소환자가 이동하면 환수도 그에 따라 이동한다. 체인시 효과 범위가 확대되고 지속 시간도 연장되므로 주위의 동료도 효과를 얻을 쉬워진다. 엑스 큐브 교환 상점 에서 구할 수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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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라 | 정면으로 거대한 빔포를 발사한다. | ||
법격능 력 의존 . 발동과 동시에 시프터, 데반도가 걸린다. 다단 히트하는 레이저를 발사한다. 기본적으로 록온 대상을 향해 발사하지만, 발사시 방향 입력을하여 레이저의 방향을 어느 정도 제어 할 수있다. 체인시는 조사 시간이 증가하고 체인 수에 따라 레이저를 좌우로 왕복한다. 엑스 큐브 교환 상점 에서 구할 수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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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후타 | 주변에 낙뢰를 발사한다. | ||
법격 능력 의존 . 발동과 동시에 시프터, 데반도이 걸린다. 소환사의 머리에서 주위에 몇 번 칠 전격을 발한다. 소환자가 이동하면 환수도 그에 따라 이동한다. 전격 스턴 효과 있음. 체인시 전격의 지속 시간이 증가한다. 엑스 큐브 교환 상점 에서 구할 수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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율리우스 | 플로이 | 대상 근처에 워프해 연속어택을한다. | |
타격력 의존 . 워프 → 그 자리에서 8 연속 치기, 6 세트 한 후 폭발로 주변의 적에게 약간 큰 데미지로 날려 버리고 + 다운 효과를 준다. 체인시에는 공격 횟수가 증가한다. 엑스 큐브 교환 상점 에서 구할 수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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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라 | 하늘에 빛의창 여러발을 발사한 후 내려꽃는다. | ||
사격 능력 의존 . 1 회 공격에서 3 장의 목표로 3 발씩 다단 공격. 다른 사격 의존 PB와 달리 공격 목표가 1 장 (또는 2 마리) 만 적으면 1 장 (또는 2 장) 분량의 공격 밖에 발생하지 않는다. 에너미뿐만 아니라 파괴 가능한 오브젝트도 공격한다. 체인시에는 공격 횟수가 증가한다. 엑스 큐브 교환 상점 에서 구할 수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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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후타 | 블랙홀과 같은 중력장을 구현해 적들을 끌어당긴다. | ||
법撃力의존 . 대상을 흡입하면서 데미지를 준다. 스턴 효과도 있습니다. 외형보다 범위가넓다. 체인시는 흡입 범위가 확대 지속 시간이 연장된다. 엑스 큐브 교환 상점 에서 구할 수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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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로이아 | 플로이 | 소환자 근처에 있으면서 같이 근접공격을한다. | |
타격력 의존 . 소환사의 공격이 적에게 히트하면 추가 공격을한다. 1 번 히트 1 회 추격. 그대로 간격을 비우지 않고 연속 히트시킨 경우 2 히트 째에 2 회, 3 히트에서 3 회 추격하고 이후 간격이 넓어 질까지 3 회 추격을 반복한다. 체인시 지속 시간이 증가한다. 엑스 큐브 교환 상점 에서 구할 수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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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라 | 소환자 근처에 있으면서 검기를 날린다. | ||
사격 능력 의존 . 소환사의 공격이 에너미 히트하면 추가 공격을한다. 1 번 히트 1 회 추격. 그대로 간격을 비우지 않고 연속 히트시킨 경우 2 히트 째에 2 회 추격하지만, 그 이후는 1 회 추격을 반복한다. 공격에 관통 성능이 헤드 샷이 일어나기 쉽다. 체인시 지속 시간이 증가한다. 엑스 큐브 교환 상점 에서 구할 수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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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후타 | 소환자 근처에 있으면서 검을 내리쳐 빛의 기둥을 발생시킴 | ||
법撃力의존 . 소환사의 공격이 에너미 히트하면 추가 공격을한다. 빛의 기둥을 발생시켜 데미지를 준다. 판정은 3 번. 체인시 지속 시간이 증가한다. 엑스 큐브 교환 상점 에서 구할 수있다. |
名称 | 画像 | タイプ | 説明 |
ヘリクス | プロイ | 貫く力、ヘリクスタイプの具現。 フォトンをまとい、目標に向かって突進攻撃を行う。 |
|
打撃力依存。エネミーを追尾しながら2回突進する。追尾性能が高く、敵集団の中心で使用すると小さな半径で回転するように動くこともある。チェイン時は突進回数が増加する。 エクスキューブ交換ショップで入手でき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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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メラ | 貫く力、ヘリクスタイプの具現。 目標へ向けて一足のもと接近し強力な電撃を周囲に発生させ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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打撃力依存。エネミーに飛び掛った後、その場で数回ヒットする電撃を放つ。最初の飛び掛りに軽い打ち上げ効果あり。その後の電撃にスタン効果あり。電撃の範囲は見た目よりも若干広め。チェイン時はヒット数が増加する。 エクスキューブ交換ショップで入手でき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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ニフタ | 貫く力、ヘリクスタイプの具現。 目標に向かい、衝角での連撃ののち体躯を活かした踏みつけ攻撃を行う。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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打撃力依存。エネミーに飛び掛り、角による攻撃を6回行った後、ジャンプして踏みつける。最初の飛び掛りと、角による連続攻撃に軽い打ち上げ効果あり。また、踏みつけ攻撃にスタン効果あり。チェイン時は攻撃回数が増加する。 エクスキューブ交換ショップで入手でき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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アイアス | プロイ | 譲らぬ力、アイアスタイプの具現。 前方広範囲に向けて、炸裂砲弾を次々に発射し、殲滅を行う。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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射撃力依存。ランチャーと同程度の攻撃範囲を持った炸裂弾を6発発射する。チェイン時は発射数が増加する。 エクスキューブ交換ショップで入手でき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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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メラ | 譲らぬ力、アイアスタイプの具現。 頭部より発射したフォトンメーザーを目標周囲へ雨霰のように降らせ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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射撃力依存。光の柱のような攻撃が時間差で計7発降ってくる。上空から攻撃するためヘッドショットが起こりやすい。エネミーだけでなく破壊可能なオブジェクトにも攻撃する。チェイン時は発射数が増加する。 エクスキューブ交換ショップで入手できる。 |
|||
ニフタ | 譲らぬ力、アイアスタイプの具現。 飛散させた鵬翼はそれぞれが意志を持ち、目標を撃ち抜く弾丸とな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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射撃力依存。翼部分から強い誘導性を持つ貫通弾を12発?発射する。チェイン時は攻撃回数が増加する。 エクスキューブ交換ショップで入手でき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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ケートス | プロイ | 惑わぬ力、ケートスタイプの具現。 周囲の大気中フォトンへ働きかけPPの自己回復量を増大させ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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依存なし。召喚者の頭上を浮遊し、足元にPP回復速度上昇とHP回復の効果を持ったフィールドを展開する。召喚者が移動すると幻獣もそれに合わせて移動する。チェイン時は効果範囲が拡大され効果時間も延長されるため、周囲の仲間も効果を得やすくなる。 エクスキューブ交換ショップで入手でき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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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メラ | 惑わぬ力、ケートスタイプの具現。 前方に向けて、フォトンを凝縮したレーザーで集束砲撃を行う。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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法撃力依存。発動と同時にシフタ、デバンドがかかる。多段ヒットするレーザーを発射する。基本的にはロックオン対象に向けて発射するが、発射中に方向入力をすることでレーザーの向きをある程度コントロールすることもできる。チェイン時は照射時間が増加し、チェイン数に応じてレーザーを左右に往復させる。 エクスキューブ交換ショップで入手できる。 |
|||
ニフタ | 惑わぬ力、ケートスタイプの具現。 空間を遊泳し、フォトンを励起させ数多の落雷を発生させ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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法撃力依存。発動と同時にシフタ、デバンドがかかる。召喚者の頭上から周囲に数回ヒットする電撃を放つ。召喚者が移動すると幻獣もそれに合わせて移動する。電撃にスタン効果あり。チェイン時は電撃の持続時間が増加する。 エクスキューブ交換ショップで入手でき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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ユリウス | プロイ | 揺るがぬ力、ユリウスタイプの具現。 対象に対してワープして近づき複数の腕による連続攻撃を行う。 |
|
打撃力依存。ワープ→その場で8連続打撃、を6セット行った後、爆発で周囲の敵にやや大きいダメージと吹き飛ばし+ダウン効果を与える。チェイン時は攻撃回数が増加する。 エクスキューブ交換ショップで入手できる。 |
|||
イメラ | 揺るがぬ力、ユリウスタイプの具現。 目標へ向けて、確実に仕留める刺突尖角を撃ち下ろ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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射撃力依存。1回の攻撃で3体の目標に3発ずつ多段攻撃。他の射撃依存PBと異なり、攻撃目標が1体(または2体)のみと少ない場合は1体(または2体)分の攻撃しか発生しない。エネミーだけでなく破壊可能なオブジェクトにも攻撃する。チェイン時は攻撃回数が増加する。 エクスキューブ交換ショップで入手できる。 |
|||
ニフタ | 揺るがぬ力、ユリウスタイプの具現。 目標周囲に、限定的な超重力場を発生させ集束、収縮崩壊を行う。 |
||
法撃力依存。対象を吸引しながらダメージを与える。スタン効果もあり。見た目よりも範囲がある。チェイン時は吸引範囲が拡大し持続時間が延びる。 エクスキューブ交換ショップで入手できる。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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イリオス | プロイ | 挫けぬ力、イリオスタイプの具現。 主の定めた目標に対し、主と連携して追加攻撃を行う。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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打撃力依存。召喚者の攻撃がエネミーにヒットすると追加攻撃を行う。1度のヒットで1回追撃。そのまま間隔を空けずに連続ヒットさせた場合、2ヒット目で2回、3ヒット目で3回追撃し、以降間隔が空くまで3回追撃を繰り返す。チェイン時は持続時間が増加する。 エクスキューブ交換ショップで入手できる。 |
|||
イメラ | 挫けぬ力、イリオスタイプの具現。 主の定めた目標に対し、巨大な剣から両断の波動を撃ち出す。 |
||
射撃力依存。召喚者の攻撃がエネミーにヒットすると追加攻撃を行う。1度のヒットで1回追撃。そのまま間隔を空けずに連続ヒットさせた場合、2ヒット目で2回追撃するが、それ以降は1回追撃を繰り返す。攻撃には貫通性能があり、ヘッドショットが起こりやすい。チェイン時は持続時間が増加する。 エクスキューブ交換ショップで入手できる。 |
|||
ニフタ | 挫けぬ力、イリオスタイプの具現。 主の定めた目標に対し、虚空の彼方より無慈悲な罰を降らせる。 |
||
法撃力依存。召喚者の攻撃がエネミーにヒットすると追加攻撃を行う。光の柱を発生させダメージを与える。当たり判定は3回。チェイン時は持続時間が増加する。 エクスキューブ交換ショップで入手できる。 |
파란 화살표 방향으로 가면 여러명의 카운터가있는
엑스큐브 및 휘석샵이 나옵니다.
위 가게에서 화폐로 쓰이는 아이탬입니다.
퀘스트빙고나 이곳저곳에서 보상으로 받을수도있고
또는 10성이나 11성무기를 저 엑스큐브로 리사이클샵에서
교환 가능합니다. (가구샾 옆에 있음)
액스큐브 아이콘 위엣사진은 변신하지 않은 마그의
공격방식을 바꾸는 아이탬입니다.
팁을 드리자면 사격이나 법격은 괜찮지만 보통 타격계는
키우다보면 대부분 '어퍼'로 되어있어서
어퍼를 제외한 다른거 하나를 먹이는게 좋습니다.
(어퍼같은경우 자꾸 몹을 띄워서 딜이 끊기는경우가 종종
있어서 불편합니다.)
위 사진은 포톤블라스트를 바꿔주는 아이탬입니다.
키운 마그에따라 포톤블라스트가 정해지는데
타사법 150대에 기량 30대를하면 항상 포톤블라스트가 랜덤이아닌
정해진거라서 맘에 안들경우 엑스큐브샵에서 바꿀수 있습니다.
주의할점은
예를들어 타격마그인데 법격의존인 포톤블라스트를 사서 먹이면
데미지가 엄청나게 깎입니다.
마법사캐릭이 힘스텟을 올린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이점 주의해서 포톤블라스트를 바꿔주시기 바랍니다.
마그 스킬에 대해서
비지폰의 마이샵 가셔서 설정을 저렇게하고 눌러주세요
마그의 외형을 변경시켜주는 디바이스입니다.
100랩이상 마그에게 적용가능 아이탬가운데가 파랑색입니다.
마그의 스킬변경 아이탬입니다.
회복, 공업 방업, 무적, 부활등 여러가지 존재합니다만
그중에서도 무난한건 회복계열입니다.
아이탬 가운데가 녹색입니다.
마그 먹이라고해서 푸드디바이스라 불리는데 무기나 가구등
보다 특정 능력을 많이 올려줍니다.
그래서 돈이 좀 되는사람들은 푸드디바이스를 이용해
마그를 빨리 육성합니다.
아이탬 가운데가 노란색입니다.
마지막으로 마그스킬 슬롯을 한개 더늘려주는 아이탬입니다.
최대 3개까지 늘릴수있으며 아이탬 가운데가 녹색입니다.
먹이는 방법
2번째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가지고있는 디바이스가 보일겁니다.
슬롯한개 증가 디바이스를 먹여봅시다.
간단합니다. 먹이고나면 오른쪽 6번째 슬롯이 생긴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까 갔던 휘석 및 엑스큐브샵을 가면
포톤스피어를 화폐로 하는 가게가 있습니다.
푸드 디바이스 미니사이즈를 3개씩 묶어 판다든지 그외에
괜찮은 마그 스킬들도 팔고있으니 여건이되면 구입하는것도
괜찮습니다.
이로서 길고긴 마그 공략이 완료되었습니다.
끝까지 봐주신 분들 감사드리고 지적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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