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를 제가 봐도 '그래서 겜은 어떻게 하는거에요?' 같은 느낌이라 정말 알기쉬운 영상 두개를 잠깐 찍어왔습니다
(화질구지... 죄송합니다... 그래도... 알아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가이드에서 설명했다시피 자코전의 키는 시프트피리오드가 쥐고있습니다
세번째 구간을 보시면 어느정도 정리가 되고 남는 중형몹들을 강한 단일기나 가이드에도 설명된 엘더리베리온같은걸로 처리합니다
영상에선 제가 피 계산의 오류를 범해서 엘더 쏴도 터질걸 괜히 데드 사테 콤보를 박으러 갔었네요... 후...
네번째 구간은 솔직히 날먹한 부분이긴 합니다만(1피격도 당해서...) 기본 골자는 같습니다
다른 곳 사냥할 때도 마찬가지지만 고도를 좀 올린 상태에서 시프피리를 쓰면 안정적인데 그래도 피격할 각이다 싶으면 피해줍시다
(원모어타임에 의해 재발동 된 쇼타임이 유지 중! 이라면 그냥 피격당하면서 쓰는 것도 방법이긴 합니다)
'리버스탭을 쓰면 안전하지 않겠느냐?' 라는 말이 나올 수도 있는데 가이드에 쓴대로
리버스탭을 쓰는 만큼 안그래도 느린 시프트가 더더욱 느려집니다 리버스탭은 반드시 적 그룹을 확실하게 다 잡아둘 수 있을 때 사용합시다
전차와 보스전 시 S차지를 활용한 데드 힐스탭 주력으로 사용합니다
물론 데드 사테 콤보도 유용하니 그쪽을 활용하셔도 좋고 지상전 + DPP를 충족하고 싶을 땐 데드 힐스탭 쪽을 노립시다
(화질구지... 죄송합니다...)
이쪽은 정말로 크게 설명할 길이 없네요...
일단 특징만 설명하자면 트머건의 공중전은 고도 유지와 X,Y축 평면이동에 상당히 능한 타입입니다
단점도 알기 쉬운게 S롤에 의한 움직임으로 PP효율이 좋더라도 일단은 느립니다
S롤 속도 상향 패치를 했었는데 그래도 느립니다, 이 부분을 염두하고 공중전을 스마트하게 할 방법을 익히는게 중요합니다
다른 단점이라면 Z축의 변동엔 약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S차지의 등장과 3버튼의 등장 시너지가 겹쳐서 에어리얼의 성능이 부각되긴 합니다만
다른 공중전 무기랑 비교하면 역시 그렇고 그런거죠
Gu/Ra는 솔직히 가이드로서 쓸게 못된다 생각하는게 그건 이미 레인저 가이드가 되어버려요... 그만큼 라이플 비중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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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은 떠다닌다고 쎈게 아니라... 허우적... 게임... | 16.04.26 20: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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