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심플한 마공증가용 액티브.
자주 켜줘야하는게 까다롭긴 한데 오버 키려면 자주 누르는게 습관이 되서 그닥 부재는 못느끼는편. 사실 좀 길었으면 하지만...
미비처럼 모든 스킬 데미지를 15%증가. 거기에 미비와는 차별화를 두면서 g시리즈 스킬 자체의 강화.
배틀로이드의 경우는 본래 5948%인데 이거 하나 켜줬다고 8208.7%가 되는 괴랄한 버프
얘가 잡몹을 잡는 방법은 스패로우 팩토리(범위 거진 전체)로 어그로 끌고 모인곳에서 프리스비로 갈아버리는 방식.
각충도 잘차는데 스킬 자체의 데미지를 높힐 수 있는 수단이 기본적으로 ecp를 또 소모하면서 강화가 되기에 오버도 켜기 편하고 나름 지속극딜용.
유용해진 + ecp 35 소모시 퍼뎀이 약 8300%... 오버까지 켜주면 12450%
마마 팩토리 돌리는것처럼 2개의 g시리즈 스킬을 허공에 스위칭 해주면 된다. 5중첩이 최대.
소환체의 능력치 상승인데 말은 즉슨 소환체 자율모드의 퍼뎀도 같이 올라가는 형식.
자주 쓰이는 게일포스와 팩토리, 거기에 배틀로이마저 여기에 적용이 되서 공증 뻥튀기가 많이 된다.
마나통이 300에서 450까지 올라가지면서 소환체 하나 마나가 초당 증가. 거진 상시로 꺼내는 게일포스만 해도 초당 3씩 회복. 하액 꺼내고 돌리면 초당 6씩 회복.
참고로 소환체는 경직을 입지 않으며 엠프에 비해 공격범위가 상당히 장거리며 유도기 포함, 공격빈도마저 높음.
딱 보기만 해도 머리 아프긴 한데 저거 굴리는게 그닥 어렵진 않습니다. 루시엘이나 마마 디에 해보면 이런 난이도에는 어느정도 적응이 된다고 생각하는데
애초에 오버 키는것도 딱히 어렵지가 않아요. 머스켓 주딜로 쓰면 xxx 2번 쓰고 프리즈비 한번 써주면 금방 켜집니다.
비던이나 영던같은 필드+보스전 공존하는 컨텐츠는 연구만 좀 되면 사기성이 좀 짙은것 같다며 말 많아질거에요
굳이 따지자면 시공같은 보스러쉬에서는 지속딜보단 한방딜 위주니까 좀 떨어질 순 있어도 딜링형이 상당히 많아서 평타 + 스킬 위주로 적절히 굴릴수 있다고 봐요.
지금 메카 드롭만 봐도 카펫 느낌 물씬 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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