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하겠습니다.
있습니다.
밑 이미지 자료 참고 하시고 클릭해서 보실것 추천 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캐릭터 움직임이 적게 순수 무기 자체의 리치를 보기 위해 점 z 유지상태로 측정했습니다.
아라의 경우 점z가 유지가 안되기 때문에 연타를 해서 계속 맞는부분의 끝부분까지 서있는 곳으로 기점을 삼았습니다.
캐릭터 앞 뒤로에 처진 검은색 선 기준으로 캐릭터 히트 박스밑 리치의 시작 지점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여러색의 박스가 있는데
기본적으로 노란색 박스가 제가 실험한 무기 외형중 가장 긴 리치를 확인했단소리.
대부분 진녹색 박스가 가장 짧은 리치의 외형입니다.
[이브는 실수해서.... 이브는 청회색이 제일 짧습니다.]
모든 아이템을 실험해보면 좋겠지만 제 자본 상황이나
[여러사정으로 장기간 게임을 못했습니다 ㅋㅅㅋ;;;
아이디는 08년부터 만들어 놓고선 정작 정말 열심히 한 기간 합치면 2년 반도 안될거같은데..]
구조, 형식상 얻을 방법이 없게 된 경우 등등이 포함되어
극히 일부로만 실험된 점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히트박스,등등의 클라이언트 해킹 후 재구성으로 알아낸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실제 프로그래밍과 다소 차이가 있단 점도 감안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레나 / 애드/ 로제 의 경우
직접 무기 외형으로 공격 하는게 아닌 형태이며
실제로 실험을 계속 해도
무기외형과 실리치의 변화 차이가 아예 없는 캐릭터라는것을 확인하였기에 이 3캐릭터는 실험 그림이 없습니다.
1. 박스 별 비교.
1.1 엘소드
1.2 아이샤
1.3 레이븐 [오늘 아침에 올린 이미지 맞습니다;]
1.4 이브
[이브는 위에서 말했다 싶이 청회색이 가장 짧은 리치 입니다.]
1.5 청
1.6 아라
1.7 엘리시스
1.8 루
1.9 시엘
2. 무기만 봐보자.
이대로면 보면 무기 순수 위치를 판별이 힘들어 질거 같아서
무기별 범위만 모아둔 압축 이미지 입니다.
2.1 엘소드
2.2 아이샤
2.3 레이븐
2.4. 이브
2.5 청
2.6 아라
2.7 엘리시스
2.8 루
2.9 시엘
좀더 분석 잘하시고 히트박스 사용법 확실히 아시는분은 나중에 수정본좀 만들어 주십사.....
아무튼
Q. 캐릭별 무기 외형. 차이가 있을까요?
A. 예.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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