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몹쓸이가 꽤나 편해졌다
아직까진 뭐 무자비한 이젝션생리혈 버스터만 싸재끼는 크어 안만나서 다행이지...
소파가 2필화가 되고 y축이 미묘하게 좀 늘어나서 계단 몹들도 청소하기 편해졌습니다.
이속 증가가 붙여진 극기를 키고 재빨리 몹 중간에 파고들어 소파를 넣어주면 어중간한 맵쓸이 보다 괜찮더군요
라슬은 이전보다 커지고 균등하게 칼날마다 타격박스가 존재하고 덤으로 띄우는 간격이 조금 낮아져서 안정적인 타격이 가능하게 됐네요.
퍼뎀이 약간 낮아지고 4초쿨이 더 붙어서 자주 꺼내긴 힘들긴 해도
초대형몹이라면 15타가 전부 들어가서 뎀딜이 조금 더 나옵니다. 나름 쓰임새가 바뀌었다고 봐야...
+2. 파괴가 전보다 잘 켜진다
소파의 활력수치가 낮긴해도 소드 웨이브 (노전 스킬이였는데 이번에 룬슬 전용 스킬로 변모) 덕분에 파괴가 쉽게 잘 켜집니다.
비교를 굳이 해보자면
소파
몹 중첩을 해도 많은 양을 빼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활력소모 스킬을 감안하면 괜찮습니다.
소웨
대상 하나에게 이만큼을 쿨 6초 짜리가 낸다는걸 생각하면 꽤나 좋은 전환기죠. 3마리만 중첩 시켜도 중립에서 단번에 파괴로 넘길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룬슬에게 검길전환은 그나마 느슨해 졌다고 봅니다.
+- 상황에 따라 뎀딜 넣는게 천차만별 수준이 됐다
위에 이미 언급했듯이 라슬은 이전처럼 중소형에게는 적은 뎀딜이 들어가나
대형 몹 한장으로는 이전보다 더 큰 데미지가 가능케 됐죠.
이는 이번에 개편된 트게도 마찬가지인데 전진거리 상승 + 타격위치이전으로 인해서 전처럼 딱 붙어서 쓰면 풀타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예전 라슬 넣는 요령처럼 첫번째와 두번째 불기둥 사이에 대상이 들어가야 하는데요
약 이정도의 거리에서 넣으면 중소형에겐 최대타수가 들어갑니다.
대형상대로는 3번째 불기둥까지 타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약 15960%이 들어가서 상황만 잘 잡으면 이전보다 뎀딜이 더 들어갑니다.
유용해진 - 266% * 60 쿨타임 20초
묵직해진 - 532% * 30 쿨타임 30초
어느쪽을 선택하든 엄청난 뎀딜기인건 여전합니다. (사실 둘 다 같은 수치인건 비밀 소근소근)
-커맨드 및 몇몇 스킬들의 검길 전환이 이상하다
이번에 개편이 되면서 커맨드 zz[z]부분이나 대점 z[x][x]가 추가 됐는데요
이 브리켓 안에 있는 커맨드가 화염을 드루게 됩니다
이런식으로요
헌대 커맨드 zzz는 통상시 활력 소모 커맨드이나 화염이 붙을 때는 파괴소비가 되기 때문에 활력과 파괴가 엇갈리는 상황이 나타나기도...
덤으로 소챈이 패시브가 되면서 터질때마다 곤란한 점도 조금 없지 않아 있는데
파괴가 터집니다.... ㅂㄷㅂㄷ
커맨드로 전환 도중 중립에서 갑자기 소챈이 터져버리면 역으로 되감게 버리는 일이 심심치 않게 발생하기에 이 부분은 개선이 필요하다고 보네요.
덤으로 루나 블레이드가 단타가 아닌 후속폭발 형식으로 개편이 되었는데
분명 파괴 소모 스킬이라고 명시 되어 있으나
게이지를 보면 활력으로 역행하다가 다시 파괴가 채워지지만
후속타는 활력판정으로 되어버립니다. 이건 검증이 끝나지 않은채로 내보낸 점이죠.
아직까지 검길 전환이 고르지 않은건 좀 골치네요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