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오늘부터 도쿄게임쇼가 시작되었죠. 그리고 TGS에서는 아시다시피 DOA5LR이 시연됩니다.
단 아직까지는 많은 다른 기사나 정보는 안 올라왔네요. 아직 중요한 발표는 뭔가 없었나 봅니다.
팀 닌자 트위터를 보니 오늘 TGS에 대한 사진과 코멘트가 몇 개 올라왔더군요. 우선 그것들을 몇 개 올려보겠습니다.
TGS에 관련된 트윗으론 이게 맨 처음으로 올라왔네요. 아마 현재 개발 중이고,
TGS에서 시연하는 DOA5LR의 메뉴화면 인 듯 합니다. 메뉴 구성은 DOA5U와 똑같네요.
그 다음으론 DOA5LR에서 기본 참전하는 뇨텐구를 시연하는 모습이네요.
갑자기 왜 저의 속이 쓰릴까요? ㅠㅠ
그 다음으론 DOA5LR의 모습과 함께 누구든 데모 시연이 가능하니 느낀점을 알려달라고 트윗을 올렸네요.
저도 일본과 TGS에 가보고 싶습니다...ㅠㅠ
마리를 시연하는 모습이네요.
하야시 요스케 프로듀서...많은 인터뷰를 받고 있다고 트윗을 올렸네요.
이놈! 언제는 DOA5U 아케이드 에디션 같은 완전판은 없을 거라며? DOA5UA가 아니라 DOA5LR이니 다르다는 거냐!!!
이 트윗은 사진만 올라왔는데요. 이 사진을 보고 할 말이 몇 개 있네요.
아야네 왼쪽 코스튬이 지금 있던 거던가요? 추가되는 건가? 가물...;;
그리고 캐릭터 선택창을 보면 지금까지의 캐릭터 배열과 상당히 많이 달라진 모습이 보입니다.
또 맨 밑에 주사위 모양의 랜덤 선택의 각각 옆에 빈칸이 보입니다. 설마 추가 캐릭터? 섬란 콜라보???
그 다음으론 매드캣츠 홍보를 해 주는 트윗을 올렸네요.
이 부분은 diabloDOC님이 밑에 글에 자세히 올리셨으니 패스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방문한 사람들에 대한 감사와 내일도 많은 방문을 부탁한다는 트윗을 올렸네요.
오늘 TGS에 관련된 팀 닌자의 트윗은 이게 마지막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패미통에서 올라온 기사를 리트윗했네요. 패미통에서 올라온 기사를 보니 제목이 압박입니다.;;
대충 요약해서 번역해 보면...출처
제목 : 일찍이 여기까지 자연스럽게 흔들리는 가슴이 있었을까? 데드 오어 얼라이브 5 라스트 라운드 플레이 리포트
이전에는 헤어나 안경 유무를 특정 버튼을 누른채로 선택하여 결정했는데, 캐릭터를 고르는 것 처럼 선택하는 방법으로 바뀜.
잘못 눌러서 다르게 선택하는 경우가 없어져 편함.
새 스테이지인 THE DANGER ZONE을 플레이. 푸른 바닥으로 내팽겨치면 바닥이 폭발하여 높이 솟구치는 효과가 있음.
선전 담당자가 가슴의 요동침이 높아졌다고 언급. 이전보다 더 흔들리고 자연스러워 짐.
예전에는 좀 부자연스러워 보이던 것이 이번에는 초 내츄럴!
예쁜 여성이 보고싶다면 꼭 체험해 보시요! 장난이 아닙니다! 가슴의 흔들림은 1분경부터!
(전체 화면으로 하신 후 품질을 1080p로 하시면 최대한 원래 그래픽에 가깝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기사를 보니 헤어나 안경 선택 방법이 바뀐 건 반갑네요. 정확하게 어떻게 바뀌는지는 한 번 봐야겠지만,
기자가 호평하는 걸 보니 편하게 된 것 같습니다. 버튼 선택은 솔직히 좀 불편했죠.
그리고 그래픽의 강화란 이런 거였나...아니 뭐 중요하다고 하다면 중요한 부분이고, 세일즈 포인트긴 한데...
그리고 또 하나의 시연 영상이 있습니다.
(전체 화면으로 하신 후 품질을 1080p로 하시면 최대한 원래 그래픽에 가깝게 보실 수 있습니다.)
두 시연 영상을 다 보아도 아직은 크게 그래픽이 발전했단 실감은 그다지 못 느끼겠네요.
뭐 1080p에 60fps라니까 실제로 보면 좋기야 좋다고 느껴질 거라 예상은 하는데...나중에 나오는 걸 더 지켜봐야겠네요.
(듀얼쇼크 4에서의 DOA5LR 조작 법입니다. 참고하세요.)
팀 닌자 트위터의 TGS 2일째 트윗입니다. 몇 개 없네요.
2일째의 트윗은 이 사진으로 시작하네요. 아직 일반인 관람일이 아닌 걸로 아는데 은근히 많이 기다려야하네요.;;
오늘도 매드캣츠를 홍보해주는 트윗이 오늘도 또 올라왔습니다. 확실히 긴밀해 보이는데 뭔가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하야시 프로듀서가 오늘(2일째)도 많은 인터뷰를 받고 있다는 트윗이 올라왔네요. 에라이
오늘은 여기까지라고 트윗을 올렸네요. 내일부터 일반인 관람일이라 팀 닌자 일동 모두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내일부터는 DOA5LR에 대한 소감글이 인터넷에 많이 올라올 수 있겠네요.
아 그리고 여태까지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넘겼는데 체력 바의 색을 또 바꿨네요.
TGS DOA5LR 루리웹 기사도 올라왔네요. 링크
아무튼 오늘까지 공개된 건 이 정도인 듯 합니다. 내일 이후에도 나오는 정보들을 계속 봐야겠네요.
그리고 부탁인데 어짜피 이왕 내는 거면 좀 확실히 업그레이드 해서 내라 팀 닌자!
아 TGS와는 상관 없이 참고로 적는 겁니다만, 예전에 서구권 언론에서 DOA5LR의 가격이 이미 공개되었었죠.
PS4/XBOX ONE $39.99/£34.99 패키지 및 다운로드 판 가격입니다.
PS3/XBOX 360 $29.99/£24.99 다운로드 판 가격이며 다운로드로만 출시됩니다.
(일본은 아직 공개 안 됐습니다. 그리고 일본은 저 정책과 다를 수도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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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우선 PS4/XB ONE으로 출시되며, 차세대기용으론 1080p/60fps로 구동됩니다. 때문에 그래픽이 강화됩니다. 파티클이나 이펙트 효과가 강화된 건 쉽게 확인됩니다. (그리고 바스트 모핑도 강화된다 본문에 쓰여있죠.;;) PS3/XB 360 판도 어느 정도 강화되겠지만 대체로 현재 그래픽 정도를 유지할 듯 합니다. 2. 헤어스타일 등이 추가됩니다. (카스미 사이드테일, 코코로 포니테일 등) 그리고 헤어스타일, 안경 유무 등을 선택하는 방법이 현재의 버튼으로 고르는 형식에서 캐릭터 선택 형식으로 바뀝니다. 3. 코스튬이 추가됩니다. 일례로 예전에 했던 코스튬 콘테스트에서 1위를 했던 코스튬이 소개 영상에서 공개되었습니다. DOA5U 출시 때를 참고하면 기존 DOA5U의 일부 유료 코스튬도 기본 동봉 될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DOA5/DOA5U에서 구입한 코스튬 DLC들은 DOA5LR로 계승이 가능합니다. 4. 기존의 유료 추가 캐릭터였던 마리 로즈, 페이즈 4, 뇨텐구가 기본 동봉됩니다. 현재로선 전작인 DOA5U에서 이 캐릭터들을 구입했던 사람들에게 특별한 보상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5. 섬란 카구라와 콜라보레이션이 이미 결정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콜라보가 될지는 아직 자세히 설명되진 않았습니다. 6. 스테이지도 추가됩니다. 현재로선 THE DANGER ZONE이 추가된 게 확인되었습니다. 7. 위에 사진 중에 캐릭터 선택 창을 보시면 알겠지만 빈칸이 2칸 있습니다. 새로운 추가 캐릭터가 등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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