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컬레벨2~3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필드
천풍 하나만으로 데미지 뽑기
(경량급,보통급 둘 다 가능)
33k - 8k 천풍p - 4p - 6pk(크리티컬 레벨3에서만 가능합니다.)
33k - 4p - 최속 6pk천풍t
33k - 4p - 8k천풍t
33p - 2p - 8k 천풍t (이건 크리티컬3에서만 가능(8k가 크리2이면 33p - 2p 후에 8k가 잘 안맞습니다.)
33p - 2p - 최속 6pk 천풍t
*최속으로 한 6pk천풍잡기 가 8k천풍잡기보다 데미지가 3더 좋습니다. 얼마 차이 안나기 때문에 8k천풍잡기로 하시는게 무난할듯.
지풍 실패해도 보통급의 데미지 뽑기
33k - 4k지풍 k천풍 p - 6pk
이 루트의 장점은 지풍k 후의 상황이 높이가 낮게 되므로 페이크 강제 기상기를 섞어서 쓸 수 있다는데 의의가 있습니다.
대신, 실패하면 그냥 날리는데, 처음부터 4k한것보다 33k의 데미지(10) 정도가 더 들어가서 리스크가 조금이라도 줄게 되어 그나마 데미지는 조금 늘려줍니다.
보너스 팁 - 벽,필드 둘 다 사용 가능 (크리티컬 레벨 1~3 가능, 대신 크리레벨 낮을수록 최속으로 입력해야함)
천풍2번 사용해서 데미지 뽑기
33k - 8k 천풍p - 8k 천풍 h
8k천풍을 두번 해서 데미지 뽑는 것입니다. 천풍1번 한것보다 데미지가 조금 더 나갑니다.
*(주의 : 등스턴 후에 위 콤보를 넣고자 하신다면 33k 특성상, 칼로 33k를 하면 8k가 헛칩니다.
때문에 등스턴이 되면 조금 지나고 33k를 하셔야 상대와의 거리가 멀어지지 않고 8k로 넣을 수 있습니다.)
천풍2번 사용해서 강제기상 심리
33k - 최속8k천풍p - 최속8k천풍p - 6pk천풍k 하면 상대가 낙법 안하면 강제 기상합니다.
벽콤
천풍 사용 안해도 데미지 뽑기
(보통,경량급 둘 다 가능)
33k - kk - pkk
33k - 4k - 4k - pkk
4k-4k- 최속6pk (이건 크리티컬레벨3에서만 가능, 벽꽝 데미지 이용, 난이도는 높지만 데미지가 조금 낮음)
4k -4k - 6pk (벽꽝데미지 이용한것이지만 조금 데미지 낮음, 대신 난이도는 쉬움)
(경량급에서만)
33k - 4k - kk - pkk
천풍 한번 사용하기
(보통,경량급 둘 다 가능)
4k - 6pk천풍h (난이도는 낮지만 데미지가 조금 낮음)
33k - 4k - 8k천풍t
33k - 4k - 최속6pk 천풍t
33p - 2p - 8k 천풍t (이건 크리티컬3에서만 가능(8k가 크리2이면 33p - 2p 후에 8k가 잘 안맞습니다.)
33p - 2p - 최속 6pk 천풍t
최속으로 6pk천풍t한게 8k천풍t한것보다 데미지 3 더 좋습니다. 얼마 차이 안나기 때문에 8k천풍잡기로 하시는게 무난할듯.
개인적으로, 보너스팁의 천풍2번 하는게 좋다고 생각되네요.
천풍2번 장점이,
8k천풍 타이밍은 쉽고, 데미지도 높고 벽,필드 가리지 않고 다 사용가능하고 크리레벨1이어도 33k로 띄워서 사용가능해서 좋은듯
이번에 패드 고장나서 스틱으로 하다가
어떻게 하면 적은 공정으로 데미지를 뽑을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적어본 루트 입니다. 별로 리스크도 크지 않으면서 데미지도
잘 뽑을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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