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TTLEFIELD 4 (전장 4) "공식 블로그에서 가을의 대형 패치를 9 월말에 전달한다고 발표, 그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DICE는 CTE에서 가을의 대형 패치 조정을 추진하기 위해 업데이트 간격이 길어 버린 것을 사과하고, 기다려주고 있던 팬에게 감사의 뜻을 보여줍니다.
이번 대형 패치에서는 많은 변화가 들어가 그 목록은 거대한 것이되므로, 사전에 하이라이트로 공개 된 것이 이번 목록입니다.
게임 모드
- 러쉬 (Dawnbreaker 이외의 맵), 오브 리타 레이션, 캡쳐 더 플래그 캐리어 폭행 개선. 오브 리타 레이션 공모 티티 빈티지 하위 모드 추가.
사이트 개선
- 근 중거리에서 사이트의 레티클이 발사 애니메이션에 영향을받지 않게되었다. (일명 비주얼 리코)
- 붉은 레티클 밝은 배경에서의 시인성을 개선
플레이어의 동작
- BF3의 움직임과 거의 동일하게 변경
- 공격이 히트했을 때 머리의 반응을 억제 째로 변경
HUD의 정리
- 추잡한 요소를 정리하고 HUD가 과잉되었을 때의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도록 변경
소생 강화
- 소생을 강화하고 UI를 변경하여보다 알기 쉽게했다. 풀 충전의 소리도 추가했다
인터넷 코드
- 플레이어에 데미지가 주어진 때 허용되는 시간의 차이 설정을 낮춘 (Ping가 높을 때 상잔이나 벽 뒤에 죽는 현상을 억제하기 위해)
- 하이 프리 구연산시 업데이트 설정을 모든 사용자의 기본에
- PS3와 Xbox 360에 하이 프리 구연산시 업데이트 설정을 추가
- 클라이언트 간의 총알 데미지의 지연을 추가 개선
무기 어태치먼트의 변경 사항
- 소염기 : 플러스와 마이너스면을 모두 줄이고 전반적인 영향력을 낮췄다
- 헤비 배럴 : 이동시 최소 스프레드의 보너스를 줄이고 일반 스프레드에 보너스로 변환.원거리에서 도청 공격에 적합한 부착되어있을 것
- 레이저 : 서있을 때의 腰だめ 우리 정확도가 약간 강화
무기 변경 사항
주 :이 목록은 발췌입니다. 전체 목록은 향후 패치 노트에서 알려드립니다.
- 탄속 강화 : 슬러그 탄과 거의 모든 억제 된 무기의 탄속을 개선. 생각했던 사거리에 느린 탄속이 설정되어 일부 무기의 기반 탄속도 개선했다.
- 데미지 모델 : 많은 무기의 최대 / 최소 데미지를 조정. 초 근거리와 원거리에서 적을 쓰러 뜨리는 데 한 발 정상으로 히트시킬 필요 할 수도.
- 트리거 지연 : 전체 리볼버에서 트리거 지연을 제거
- 높은 연사 성능을 가진 무기와 원거리에 상대했을 때 사용하기 쉽도록, 늦은 연사 성능의 무기를 조정
- 카빈과 PDW에 부루팟뿌의 수정 아를 추가하고 유사한 소총보다 좋은 보너스를 얻을 수 있도록
- 유사 무기에 비해 장탄수가 적었던 일부 무기의 장탄수를 상향 조정
- DMR 맞은 때의 소리를 개선
- SKS와 M39EMR에서 숨 방지를 폐지
- 수류탄 소지 탄수를 낮추고 공급 시간을 연장
-
팀 플레이 이니셔티브의 시작
맵과 모드의 목표를 위해 플레이하는 것이 더 간단하고 보람하기 위해 팀 플레이의 요소에 초점을 맞춘 변화를 중점적으로 추가 나간다.
이 이니셔티브는 많은 요소를 다시 응시해야 한 번의 패치 릴리스에서는 끝나지 않는다.또한 인터넷 코드와 코어 게임 플레이의 수정과 밸런스 조정도 계속 해 나갈 생각이다.
아래가 Final Stand 릴리스 시점에서 CTE에서 예정하고있는 변경.
- 목표를 가진 게임이 더 매력이되도록 목표와 점수의 재조정 할
- 건강 팩 및 아모팟쿠의 재조정
- 중립이나 아군의 차량에 킬되는로드 킬의 공격과 자신의 차량에 킬되는 문제 수정
- 원거리에서 자리를보다 정확하게 할 수 있도록 변경
- 발자국 소리와 임의 선 개선
위의 사업에서 실시하고 싶은 내용의 일부분에 달성하고 싶은 목표리스트는 CTE에서 이번 주에 공개 예정으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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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파일의 변경 사항
소염기
- 세로 리코 : 0.75 → 0.9 배
- 확산 상승 : 1.3 → 1.125 배
- 확산 값 한계 : 1.3 → 1.125 배
헤비 배럴
- 세로 리코 : 1.5 → 1.33 배
- ADS 이동시의 확산 : 0.67 → 0.75 배
무기 변경 사항
확산 상승의 변경
- MP7 : 0.124 → 0.100
- P90 : 0.117 → 0.094
- JS2 : 0.117 → 0.094
- L85 : 0.104 → 0.098
- AWS : 0.085 → 0.101
- RPK-74M : 0.07 → 0.078
- SR-2 : 0.091 → 0.117
- AR-160 : 0.12 → 0.091
- QBZ-95-1 : 0.06 → 0.085
탄속 변경
- UMP-9 : 370 → 420 m / s
- PP-2000 : 400 → 450 m / s
- A-91 : 420 → 470 m / s
- SG553 : 430 → 470 m / s
- AKU-12 : 450 → 500 m / s
- Type-95B-1 : 490 → 540 m / s
- G36C : 500 → 550 m / s
- CZ-805 : 580 → 620 m / s
- RPK-12 : 580 → 600 m / s
- M60E4 : 560 → 600 m / s
- M1911 : 270 → 310 m / s
- Compact45 : 250 → 270 m / s
- RFB : 460 → 500 m / s
- ACE 21 CQB : 410 → 440 m / s
데미지 조정
SCAR-H, Bulldog, ACE 52 CQB의 최대 / 최소 데미지가 1 감소. LMG 최소 데미지는 변경없이.
- SCAR-H : 34-25 → 33-24
- Bulldog : 34-25 → 33-24
- ACE 52 CQB : 34-20 → 33-19
- PKP : 34-25 → 33-25
- M240B : 34-25 → 33-25
- M60E4 : 34-25 → 33-25
- 최대 데미지가 25 무기 : 25 → 24 (일부 예외 있음)
무기의 기타 변경 사항
어설트 라이플
L85A2
세로 리코 : 0.43 → 0.37
리코 감쇠 시간이 4 인 버그 (다른 AR과 동일한 18)
FAMAS
변경 없음
F2000
옆 리코 : 0.4 / 0.5 → 0.325 / 0.325
AUG A3
가로 리코 : 0.35 / 0.25 → 0.25 / 0.2
CZ-805
옆 리코 : 0.05 / 0.35 → 0.05 / 0.3
AR-160
세로 리코 : 0.5 → 0.23
옆 리코 : 0.2 / 0.2 → 0.25 / 0.25
확산 상승 : 0.12 → 0.091
리코 감쇠 시간 : 12 → 18
Bulldog
옆 리코 : 0.3 / 0.3 → 0.4 / 0.4
QBZ-95-1
재 장전 시간 : 3 → 2.85 초
카빈
MTAR
옆 리코 : 0.4 / 0.4 → 0.45 / 0.45
SG553
옆 리코 : 0.3 / 0.5 → 0.25 / 0.45
A-91
옆 리코 : 0.5 / 0.5 → 0.35 / 0.35
ACE 21 CQB
첫탄 반동 배율 : 2.0 → 2.2 배
ACE 52 CQB
옆 리코 : 0.25 / 0.25 → 0.3 / 0.3
PDW
P90
옆 리코 : 0.5 / 0.5 → 0.35 / 0.35
MPX
옆 리코 : 0.3 / 0.3 → 0.4 / 0.4
CBJ-MS
옆 리코 : 0.45 / 0.45 → 0.3 / 0.3
LMG
RPK-74M
세로 리코 : 0.28 → 0.22
Type-88
옆 리코 : 0.35 / 0.35 → 0.3 / 0.3
권총
트리거 딜레이 (지연) 모든 권총에서 제거되어있다.
Deagle
ADS 정지시의 정밀도 : 0.25 → 0.35
탄 속 : 400 → 320 m / s
옆 리코 좌우 : 0.3 → 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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