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아유저라면 이미 다 알고있을 정보들이지만, 새로이 하시는분들을 위해 적어봅니다.
말그대로 소소한것들이라 승률에 크게 영향은 없겠지만 이런게 있구나 하고 알아두셔도됩니다.
- 구석 아이언세이버 단독히트 이후 밀리아가 먼저 착지해서 로망없이도 추격이 가능합니다. (전방k이후에는 거리가 멀어서 추격불가)
파우스트 한정으로 세이버 히트 - 서서 k -점프k-s-d-점캔s-hs 가 들어갑니다. 다른캐릭의 경우 서서k-점k-점캔대쉬k가 들어가는 경우가
있지만 난이도가 어렵습니다.
게이지가 있을시에는 전캐릭 세이버히트 - 에메랄드 레인이 들어갑니다. 로망보다 훨씬 대미지가 높으니 이쪽으로
- 잡기콤보 역시 게이지없이 콤보가 가능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파우스트,포템킨 - 서서k-점프k-s-d-점캔대쉬.. 성립
솔,엑슬,슬레이어,베드맨 - 서서k-점프k-점캔대쉬k-p-hs 성립 (난이도 어려움. 넷플에서는 거의 힘들다고 보면 됩니다)
- 구석 공콤 낙불 이후 밀리아가 상대와 밀착햇을경우(대부분의 1루프콤의 경우) 백대쉬탄템 으로 버스트회피 깔아두기가 가능합니다.
물론 공콤 낙불 뿐만 아니라 다운시켰을 상황에서도 거리를 보고 깔아두면 탄템깔때 버스트맞는걸 방지할수있습니다. 거리는 hs탄의
끝이 상대에게 걸쳐지게 사용하는게 best. 이후 다리후리기(앉아s), 전방k의 이지를 걸어도 탄템의 끝에 히트가 됩니다. 대신 백대쉬탄템
이라 타이밍이 좀 느리기때문에 점프로 빠져나갈가능성도 있으므로, 확실하게 이지를 걸려면 황캔까지 해주시면 됩니다.
- 전방k에 하반신무적프레임이 있어서(전작들보단 엄청 줄었습니다) 슬라이드헤드나 파우스트100톤 등의 지진파를 회피하는게 가능합니다.
대신 전작들에 비해 타이밍이 줄었습니다. 대신 하단에 판정이 있는 기술들은 회피하면서 때리는게 가능(스턴디퍼같은것)
- 밀리아의 전방대쉬는 나름대로 저자세라 판정이 상단으로 높은 공격들은 회피가 가능합니다.
실전에서 쓸만한 것들은 엑슬의 서서p, 이노의 캐미컬애정, 파우스트의 레레레찌르기 정도입니다. 레레레 찌르기의 경우 대쉬로 피해지지만
판정이 남아있는 도중에 다른걸 내미려 하면 얻어맞으므로 판정이 끝나고때려주시면 됩니다.
- 사일런트포스 이후 원래 일정시간동안 공중대쉬가 안되지만, 황로망할경우 바로 대쉬가 가능합니다.
- 칩 만귀멸쇄의 경우 가드햇을시에는 마무리 승룡을 내지않아 추격이 어렵지만, 폴디로 최대한 거리를 밀어내고 모션 막판에 다리후리기를
내밀면 마무리 승룡 모션까지 나가기 때문에 추격이 쉽습니다.(이건 다른 캐릭터도 리치긴 기본기로 가능할듯)
다른것도 생각나는데로 추가..일단 출근 준비하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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