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난 주 금요일부터 1주일 동안 수시로 한게임 고객센터를 통해 SR 복구 관련 문의(5번)를 했고,
매번 확실한 답변을 요구했으나 계속 매크로만 돌아오네요.
첫 문의는 담당자에게 전달된 상태로 답변이 없고, 나머지 네 번은 매크로 답변만 돌아오네요.
강한 어조로 조속한 처리를 요구해도, 짜증을 내거나 화를 내도 돌아오는 답변은 달라지질 않네요.
계속 이러니 답답하기만 합니다.
이제까지 온 답변들만 열거해 보겠습니다.(토스트의 매크로를 감상하시죠.)
-------------1차 문의 답변(현재 [담당자 확인] 상태)----------------------------
안녕하세요? 터치 속 유쾌한 기쁨! TOAST~! 입니다.
서버 롤백으로 인한 복구 문의하셨는데요.
말씀하신 내용은 정확한 확인을 위해 담당부서로 전달하였습니다.
확인 후 답변을 드릴 때까지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길 바래요.
만족스러운 답변으로 다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4-07-19 09:55
-------------2차 문의 답변(현재 [답변 완료] 상태)----------------------------
안녕하세요? 터치 속 유쾌한 기쁨! TOAST~! 입니다.
게임 내 롤백 현상으로 문의하셨는데요.
많이 답답하실 텐데요, 문의하신 내용을 조회해본 결과
이전 상담을 통해 담당 부서로 확인 요청이 되었답니다.
다만, 해당 내용의 확인이 완료되기 전까지는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 드리며, 조금만 더 여유를 갖고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려요.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답변으로 다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4-07-19 11:21
-------------3차 문의 답변(현재 [답변 완료] 상태)----------------------------
안녕하세요? 터치 속 유쾌한 기쁨! TOAST~! 입니다.
게임 내 롤백 현상으로 문의하셨는데요.
많이 답답하실 텐데요, 문의하신 내용을 조회해본 결과
이전 상담을 통해 담당 부서로 확인 요청이 되었답니다.
다만, 해당 내용의 확인이 완료되기 전까지는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 드리며, 조금만 더 여유를 갖고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려요.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답변으로 다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4-07-20 09:40
-------------4차 문의 답변(현재 [답변 완료] 상태)----------------------------
안녕하세요? 터치 속 유쾌한 기쁨! TOAST~! 입니다.
게임 내 롤백현상으로 재차 문의를 접수하신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을 조회해본 결과 이전 상담을 통해 담당 부서로
확인 요청이 전달 되었습니다.
다만, 해당 내용의 확인이 완료되기 전까지는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를 부탁 드리며, 조금만 더 여유를 갖고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해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더욱더 즐거운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4-07-22 10:23
-------------5차 문의 답변(현재 [답변 완료] 상태)----------------------------
안녕하세요? 터치 속 유쾌한 기쁨! TOAST~! 입니다.
게임 이용 관련하여 재차 문의해주셨네요.
많이 답답하실 텐데요, 이전 상담을 통해 문의주신
내용에 대하여 담당 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확인이 완료되기 전까지는 안내가 어렵습니다.
죄송하지만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답변으로 다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4-07-24 14:15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