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수치
영축, 스킹, 지축 [(체or정/420) + 1] x 스킬 수치
여명 [(체력 + 정신력) /840 + 1] x 스킬수치
바뀐 수치
영축, 스킹, 지축 [(체or정/900) + 1] x 스킬 수치 (신의 은총 적용 안됨)
여명 [(체력 + 정신력) /840 + 1] x 스킬수치 (버그인지 신의 은총 1.5배 적용되고 체정계수 변화 없음)
현재 여명을 제외한 나머지 버프는 신의 은총 효과를 받지 않고, 여명은 아직 패치가 덜됬는지 아직도 840당 1이네요
() 안의 수치는 슬힐 1회 중첩 후 수치
기본 힘 795 지능 855 독공 1204
체력 1401 (1665) 1433 (1702)
스킹받은 힘 1048 (1077)
스킹 힘 증가량 253 (282)
[(1401/900) + 1] x 99 = 253
[(1665/900) + 1] x 99 = 282
지축받은 지능 1163 (1199)
지축 지능 증가량 308 (344)
[(1433/900) + 1] x 119 = 308
[(1702/900) + 1] x 119 = 344
영축받은 힘 1293 (1350) 지능 1360 (1418)
영축 힘 증가량 498 (555)
지능 증가량 505 (563)
힘
[(1401/900) + 1] x 195 = 498
[(1665/900) + 1] x 195 = 555
지능
[(1433/900) + 1] x 195 = 505
[(1702/900) + 1] x 195 = 563
여명받은 독공 1564 (1616)
여명 독공 증가량 360 (412)
[(1401 + 1443) /840 + 1] x 55 = 241.21 (정수 1.5배 적용시 361) * 오차 1 나네요
[(1665 + 1702) /840 + 1] x 55 = 275.45 (정수 1.5배 적용시 412)
만약 신의 은총 적용받지 않고, 다른버프처럼 46퍼센트 효율로 떨어진다면
[(1401 + 1443) /1800 + 1] x 55 = 141
[(1665 + 1702) /1800 + 1] x 55 = 157 이 되겠습니다.
현재 버프 수치들 적용이 이상한 상태이므로 지금 수치엔 큰 의미를 두지 않는것이 좋아보입니다.
아마 추가 패치를 할 것으로 생각되고 버프 배율이 46% 하향 조정됩니다.
라는말이 바뀐 수치인 900이 현재 수치인 420 의 46퍼센트 효율이 나온다는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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