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샷 순서는 위 (퍼섭) 아래 (본섭) 입니다.
대미지는 달라진점이 없지만 퍼섭에 비해 공격속도가 많이 빨라졌습니다
폭발 중첩은 이제 안되네요 (아직도 70제인건 추후 수정예정)
퍼섭대비 쿨타임 + 5초, 대미지 10퍼센트가 증가했고 슈퍼아머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단독사용 가능해짐 (더킹, 스웨이 연동도 가능함)
퍼섭에선 이게 왜있는 기술이냐 싶을정도였는데 디바인 카운터(카운터 공격시 댐증)와 통합되면서 쓸만해졌습니다
(홀드된 적 대미지 증가 추가, 1레벨당 상승폭 2퍼센트 -> 3퍼센트)
퍼섭 핵펀치는 드라이아웃 적용받지 못했지만 본섭 핵펀치는 드라이아웃 적용을 받습니다.
다만 아직도 시작모션 슈아는 없어서 생각보다 캔슬 잘당하네요
대미지는 둘째치고 8초동안 치면서 몹은 줄줄 세던 기술이 본섭오면서 여전히 연타중엔 몰이가 없지만
발동시간도 많이 짧아졌고 막타에 약간의 몰이기능이 있어 제법 쓸만해졌습니다
문제는 아직도 연타들이 (구) 독립오브젝트 취급이라 속강, 증댐, 추댐 아무것도 안먹히네요
디바인 카운터가 데스 블로우에 통합되면서 새로 생긴 기술입니다.
평타나 기술 사용횟수에 따라 무기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데스 블로우에 통ㅋ합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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