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불덩어리 13단분열 에 타격데미지,바닥폭발데미지 별도 26히트
퍼섭 - 13단분열은 동일하나 4회 히트수 제한으로 불덩어리5개 이상의 타격은 무시함, 최대 4개분에 바닥폭발 공격까지 8히트(두꺼비 등장,퇴장은 별도로 정상 적용)
참고로 퍼섭 현재 쿠노 하향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화염선풍-쿨 5초증가, 흡입력 감소
잔영남기기및 육도윤회-증추뎀 적용
암영술 - 화저깎,마방깎,암살표식 잔영,육도증뎀 대폭 하향
비연수리검 및 풍마수리검 - 공격력 강화, 풍마수리검 시전시 슈아추가(이건 상향)
딜링능력은 풀히트기준 4/13수준으로,, 한마디로 1/3이하로 떨어지며 크로니클 9셋 기준 열화천도 가 더 세집니다. (열화천도 약 8만 퍼뎀, 두꺼비유염탄 약 7만 퍼뎀
요약 : 두꺼비유염탄 풀히트를 가능하게 만든 기적의 크로니클 삼족섬은 더 이상 그 의미를 찾기 어렵고, 이를 더 안정적으로 만들어주던 분두 또한 쓰레기입니다. 분두는이제 70제 에픽 답게 갈아서 코스모로 만드시면 됩니다.
두꺼비유염탄과 열화천도는 여전히 암영술증뎀 못받습니다. 암영술 관련 하향폭에 이 두개가 손해보는 요소는 제로
암영술도 10레벨기준 6히트, 히츠메츠끼고 마방깍 극으로 세팅하셔도 넨의 극의 수준이상의 마방깎은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멸쿠노는 이대로 넘어온다면 부동의 원탑 위치를 고수하며 멸쿠노의 핵심인 홍염,멸,육도윤회는 현상유지 그대로입니다. 두꺼비와 열화천도 암영증뎀 못받는건 원래 그랬고 암영술 마방깎이나 화저깎은 핵심도 아니었고 멸쿠노만 손해보는것도 아니니 이건 무시하고요.
결론 : 화광충천 말고는 답이 안나옴. 기존 히츠메츠랑 분두쿠노는 히츠메츠랑 분두 갈아서 코스모만들고 그돈모아서 12리버사서 하물불9셋 맞춘후 레이드가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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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그냥 퍼뎀을 깍지.. 이건 패치방향이 좀 이상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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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히트가 어려운 스킬을 크로니클을 모아서 히트수를 증가시키는 식으로 바꿔주는건데 크로니클이 없어도 4히트고 9셋을 모아도 4히트면 머리가 있는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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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요 크로니클이랑 에픽옵을 조절해야지 왠 ㅂㅅ같은 히트수제한이 말이 됩니까? 이러다가 2각때 두꺼비 tp 5 : 찍으면 히트수+2 이딴 짓할지도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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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쿠노는 하향폭 0%라고 말씀드릴수있겠네요 애초에 잔영증뎀이나 암영술증뎀은 받는스킬이아니었고, 기존 퍼뎀이 하향되거나 하지는 않았으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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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퍼뎀을 깎는게 맞았다고봄. 현재 패치로는 크로니클과 에픽은 그 정체성이 사라집니다. 존재 의미가 없어요, 풀히트 가능하라고 준 장비를 풀히트를 의미없게 만듬. 그래놓고 하는소리가 원래 풀히트를 상정하고 만든 스킬이 아니었습니다. 이지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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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그냥 퍼뎀을 깍지.. 이건 패치방향이 좀 이상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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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요 크로니클이랑 에픽옵을 조절해야지 왠 ㅂㅅ같은 히트수제한이 말이 됩니까? 이러다가 2각때 두꺼비 tp 5 : 찍으면 히트수+2 이딴 짓할지도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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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히트가 어려운 스킬을 크로니클을 모아서 히트수를 증가시키는 식으로 바꿔주는건데 크로니클이 없어도 4히트고 9셋을 모아도 4히트면 머리가 있는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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