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서 뒤죽박죽인데 감안해서보세요
마법 공격력 37826 -> 61430(1.624배)
완충 마법 공격력 52957 -> 76778(1.449배)
넨 가드 HP 35000 -> 70000(2배)
마법 무기 공격력 1231 -> 1970 (1.6배)
계산하기 힘든 축기 고정데미지는 제외하고 비교할 경우
기존 1231%*5TP 12히트(축기+3히트)*나넨1.48배 = 27328%
1970%*5TP 12히트(축기+2히트)*나넨1.2배 = 33096%
약 1.21배 강화 및 축기 고정데미지 삭제
기존 축기 딜비중이 30%는 넘었던거 같으니 결론적으로 하향
수플렉스 썬더 47% -> 27%(약 42% 하향)
기공장 뇌명 24% -> 10%(약 58% 하향)
23347 -> 46694(2배)
9403 -> 17113(1.819배 강화)
7832->10495(1.34배 강화)
기공장 다단히트 수 3 -> 2 (-1)
기공장 추가 고정 데미지 -> 삭제
사자후 범위 증가율 120 -> 129
사자후 감전 효과 -> 삭제
사자후 공격력 증가율 0% -> 29%
태사자후 공격력 증가율 0% -> 29%
넨가드 범위 증가율 0% -> 29%
넨가드 HP 증가율 0% -> 29%
세인트 일루전 공격력 증가율 기존 3타 + 1타 2330% 추가데미지 -> 4타 29% 증가데미지
흡기공탄 공격력 증가율 0% -> 29%
광휘의 넨 공격력 증가율 0% -> 29%
환영폭쇄,사자후,광충노도,태사자후 공격력 증가율 0% -> 21%
스샷은 깜빡했지만 태사자후도 쿨타임 50초 -> 30초로 감소된거 빼면 완전히 동일합니다.
무한 버프 가능해요.
전체적으로 상향 체감이 날 법한 스킬은 각성기,2차 각성 이후 기술 등 크로니클빨을 못받는 스킬들입니다.
마소풀셋끼고 뇌명+ 1~2각기로 딜링할거아니면 레알 개노답인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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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딴 패치 할꺼면서 따로 패치하는건 뭐지. 그냥 스커 개편할때 같이해도 욕 드럽게 먹었을텐데 "구조적 문제" 드립쳐서 욕을 따블로 드시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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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이게 구조적 개편이라 한 놈 때리고싶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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