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 패시브
베일드 어택
백어택 또는 1개밖에 안되는 은신공격시 스택이 쌓이면서 물공이 증가
은신 쓸시간에 평타한대 더 치는게 이득
0.5초 정도 내부 쿨이 존재함.
스킬은 다단히트를 해도 1스택밖에 쌓지 못하며
스킬이 끝나는 시점에 스택이 쌓이게 되므로
미리 스택을 쌓아놓고 스킬을 써야함.
가장 빠른건 평타...
이레이져, 절명의 그림자, 사신의 춤, 체인 리액션(피니쉬)은
스킬도중 백어택 모션이 있어
정면이든 백어택이든 상관 없이 스택이 쌓임
칼날돌풍도 적을 뒤돌아보게 만드므로 스택이 쌓임.
기본기 콤보로 7스텍을 쌓으려면
이레이저 -> 공중평타 -> 나락 떨구기 -> 홀드업 -> 심장찌르기 -> 발목 타격 -> 홀드업
아니면 이레이저 쓰고 평타 존나 치면 된다
스킬렙당 증가폭이 크지 않아 1렙만 찍는편
파이널 디스트럭션 상위버전
적을 잡아챈뒤 빠르고 군더더기 없다지만
연속공격을 6번 하고 피니쉬 1번 백어택 추가 1번 8번이나 후리는 화려한 스킬입니다
정면에서 사용시 앞3 뒤3 뒤1
백어택시 뒤3 뒤3 뒤1 뒤1
잡히지 않는 적은 연속 3번 후 피니시
첫 연속 3번공격은 범위가 넓어 다수의 몹을 치고
다음 3번은 무조건 1마리
피니시는 다수의 몹을 침
현제 버그로 인해
백어택시 피니시 공격이 연속공격 공격력으로 적용되고
백어택의 추가타에 암살자의 마음가짐이 적용이 되기도 하고 안되기도 함...
한마디로 말해서 정면이 비슷하거나 더쌤
백어택 뎀지좀 올려주지
암살 상위버전
정면에서 쓸경우 발동이 매우 빠름
백어택시 적은 심장이 적출된지도 모르기 때문에 룰루랄라 움직이고
나는 후딜땜에 못움직임
눕혀있어도 적중이 가능하다는게 그나마 메리트
단검의 쿨감 10퍼를 받지 못하는 스킬
참 애매한 스킬
의외로 피니시뎀지가 높다는게
사거리는 시야보다 살짝 더 멀리 된다
날라가는 속도도 빠르고 판정도 괜찮은듯
공중에서도 대각선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지상에서는 이 스킬로 적을 뒤돌아보게 할 수 없으나
공중에서 사용할경우
커맨드 무입력시 적을 뒤돌아보게 끌어당기고
고정할때 적의 뒤로 갈수 있다.
각종 스킬을 캔슬하여 사용할수 있다
라이징컷, 심장찌르기, 홀드업, 섀도우컷, 발목타격
샤이닝컷, 그림자이동, 백스텝
심지어 절명의 그림자까지 캔슬 가능
무조건 그림자유도분신을 만들기 때문에 미라드 학살할땐 좋을듯
무큐기 뎀지 비교
평타는 체인리액션 한번 끌어오는것과 피니시 데미지
사신의 춤은 버그 수정되면 파디랑 비슷한 뎀지가 나올듯
스팅은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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